본문 바로가기
tasty

홍성해산물: 새조개,쭈꾸미,한우 샤브샤브 내포해물촌

by yunylove 2021. 5. 5.
728x90
반응형


내포해물촌

내포해물촌은 홍성에 있는 제철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곳이라고 하네요.

해산물은 싱싱해서 맛있고 , 제철 해산물은 보약이라고도 하죠~산지에서 직접공수해온다고 하니 믿을만 하네요~

홍성에는 한우가 유명해서 보통한우도 많이 먹긴하는데..

오늘은 내포해물촌에서 싱싱한 제철음식인 새조개랑 쭈꾸미,한우가 들어간 샤브샤브를 먹어보기로했어요.

 

오픈 오전 11:20 이고 마감은 오후9시4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4시까지..주문마감은 9시라고 해요.

영양솥밥정식,전복솥밥정식,갑오징어, 쭈꾸미 샤브샤브,꽃게찜,꽃게탕~등 맛있는 요리들이 다 있네요~

평일엔 점심특선도 있고, 간단하게 식사류도 있어서 코스요리가 아니라도 먹을게 많더라구요~

 

오늘의메뉴는 새조개 삼함셋트메뉴를 먹어보려고해요~

새조개랑 쭈꾸미가 제철인가봐요~ 그래서 3인셋트로 주문했어요.

새조개1kg+쭈꾸미 500g, 홍성한우300g 3인기준으로 125,000원이예요. 

새조개는 1kg인데, 내장제거하면 500g 내외라고 하네요. 뭔가 반이나 줄어버린느낌이라 양이 너무 적은가? 생각이 들었던 새조개였어요.

주문을 하면 반찬들이 줄줄이 나오네요.

엄청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홍성인심좋네요? ㅎㅎㅎㅎ

생선구이도 살이 알차고, 새우튀김도 오동통하고 샐러드에~ 종류가 다양하네 나오더라구요.

728x90

몇가지 해산물도 같이 나왔어요.

멍게랑 세꼬시,문어랑 소라도 나오고 , 콘치즈에 다양한 반찬이 나와서 한상 가득이더라구요.

 

육수에 야채랑 버섯이랑 듬뿍 넣은 냄비가 나오고,

한우먼저 넣어서 샤브샤브를 즐기기 시작했어요~ 

한우넣고, 쭈꾸미에 새조개까지 골고루 다 넣어서 한방에 먹기 ㅎㅎㅎ

국물이 넘 시원해질것 같네요~

새조개는 새부리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붙여진 이름으로 두툼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소스에 찍어먹음 너무 맛있죠~

엄청 튼실했던 쭈꾸미는 힘도 좋더라구요.

담겨있던 통을 열고 나오려고 애쓰는 ㅎㅎㅎ

 

쭈꾸미좋은건 다들아시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두뇌발달,타우린성분이 많아서 간장을 해독해주고,

혈중콜레스테롤수치도 줄여주고 ,피로회복에도 좋고,

빈혈예방및 성인병예방에도 좋은 쭈꾸미 많이 먹었어요.

 

마무리는 전복영양솥밥이죠~

몸에좋은 콩이랑 대추랑 버섯이랑 전복이랑 골고루 들어가서 완전 영양만점인 전복영양솥밥이었어요.

생선구이랑 샤브샤브의 진한 국물이랑 먹으니 솥밥하나 뚝딱이죠 ㅎㅎㅎ

오랜만에 몸에 좋은거 골고루 다 먹고 왔어요~ 

내돈내고 먹은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