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부천 중동 키즈카페 헬로방방 아이들놀기 좋아요

by yunylove 2022. 10. 23.
728x90
반응형



부천 중동 키즈카페
헬로방방



3년만에 키즈카페을 갔어요.
코로나로 자유롭지 못한날들에 .. 아들이 벌써
7살이 됬는데 그동안 키즈카페도 많이 못가고 너무 아쉽 ㅠㅠ

사진보니 여름에 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ㅎ


집에서 가까운곳이라서 헬로방방은 자주 가는곳이었죠.
아들이 어렸을때는 많이 갔는데..
코시국이라 몇년못가고 7살이되어서야 왔어요 ㅎㅎ
입구에서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가요.


핼로방방 이용요금은 어린이 1시간 7000원 / 2시간 12000원
어른 하루요금 3000원이고 음료 한잔주문할수있어요.
파티룸있어서 아이들 생일파티할수있고,
친구들이랑 여러명이 오면 패밀리룸도 이용할수있어요. 인원몇명이면 무료인것 같던데..
시간쿠폰 10회권 판매를 하는데 현금으로 할인도 하고 있었어요.

아~ 어른은 양말필수로 신어야 합니다.
양말을 안신고 갔다면 구매할수도 있었어요.
아이들은 미끄러질수있으니 양말 벗고 다녀도 되고 신고 다녀도 되요~

이제부터는 쓱~ 보세요.
부천 중동 키즈카페~ 규모가 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호기심자극되는 공간들도 많고, 장난감들도 많아요.

아이들 노는동안 어른들이 쉴수있는 테이블도 많이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마셨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4시간 노는바람에 커피를 한잔더 사려고 하는데.. 리필 가능하다고 해서 천원내고 리필했던것 같아요 ㅎㅎ

놀이공간은 존 별로 구분이 잘되어있어서 호기심많은 아이들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잘놀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노는동안 잠깐 쉬는시간 :)

열차 운행시간이 되면 알려주시는데.. 아이들이 뛰어가서 줄서서 타고 두바퀴인가 돌아요 ㅎㅎ

버블존에서는 사장님이 비눗방울을 틀어주셔서 잠시 아이들이 들어가서 비눗방울놀이하면서 보내는시간도 있고요~

나무 계단을 올라가서 그물 터널을 지나기도하고~
어렸을땐 무서워하더니 이젠 잘지나가네요 ㅎ

어린 아기용 장난감도 있어요.

볼풀에서도 신나게 놀고 넓은 공간에 방방이가 있어서 신나게 뛰고,
음료 마시면서 간식시간도 갖고,
키즈카페는 아이들 천국이네요.

편백나무 방에서 차가지고도 한참놀고,

클라이밍하는곳도 있고,

제일오랫동안 놀았던 공간~
피싱존이예요.
줄끝에 자석으로 물고기를 잡는건데.. 많이 잡았다고 뿌듯한 성취감도 느끼고,
땀흘리면서 바닥에 있는 물고기들 거의 다잡고나서야 ~ 다시 바닥에 던져두고 다른곳으로 이동 ㅎㅎ

오감만족 놀이터 키즈카페 헬로방방~
요즘에도 가자고 노래를 부른답니다.
조만간에 또 갈것 같아요 ㅎㅎ
어찌나 곳곳을 누비며 다니는지 4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줄 몰랐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