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춘천닭갈비 통나무집 숯불닭갈비2호점

by yunylove 2021. 12. 24.
728x90
반응형

 

 

통나무집 숯불닭갈비 2호점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63

 

영업시간 11: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춘천에는 닭갈비가 유명하죠.

그래서 강원도여행 다녀오는길이나~ 춘천지나갈땐 닭갈비를 먹곤해요.

요번에 홍천 다녀오면서 통나무집 숯불닭갈비에서 맛있는 닭갈비를 먹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던 여행을 마치고 오는길에 들렸던곳 

춘천 닭갈비가게들이 엄청 많던데~ 그중에서 유명한곳이라고 통나무집 닭갈비로 가봤어요.

 

 

 

 

천장이 엄청 높다 생각했는데~ 

위층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백종원3대천왕에 나온곳이 본점이던데~

손님이 많아 분점까지 내신듯 한데요~

 

처음에 찾아갔던곳이 통나무집닭갈비 본점이었어요.

근데 거기는 철판닭갈비라서 아들이 먹기에는 매울것 같아서 

 

간장양념은 없냐고 하니 분점인 숯불닭갈비로 안내해주셔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2호점으로 왔어요.

 

 

 

간장닭갈비로 3인분 주문했어요.

1인분 13,000원 이었어요.

아들이 닭갈비는 잘먹어서 각 1인정도로 주문하고 있네요 ㅎ

 

 

야채샐러드랑 쌈야채, 반찬도 정갈하게 담겨나오고,

가게도 오픈한지 얼마안된건가?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메뉴도 바로바로 준비되어나오고~ 원래는 본점에서 철판닭갈비가 더 유명한것 같아서 먹으러 갔는데..

간장양념으로 된건 없고 양념만 있어서 ;;;; 다음에 아들더크면 가야겠어요 ㅎㅎ

 

 

 

3인분이라 그런가 양도 많더라구요.

 

 

1인분에 3덩이가 나오더라구요.

바로 숯불에 올려서 구워먹었는데.. 숯불닭갈비는 굽는데 신경을 써줘야 해요.

금방 타거든요~~ 금방 뒤집어줘야해서 집게 두개 주시더라구요 ㅎㅎ

남편이랑 같이 후다닥 뒤집고~ 맛있게 구워서 먹기 ㅎㅎ

 

 

맛있게 구워진 간장닭갈비~ 

아들은 밥한공기 시켜서 닭갈비랑 물김치 올려서 거의 다 먹고 ,

 

 

저랑 남편은 쌈싸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맛은 다른곳보다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무난하게 괜찮은곳이었어요.

 

아마도 통나무집 철판닭갈비가 유명한것 같고, 통나무집 숯불닭갈비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물막국수는 7,000원 

국물이 시원하고 닭갈비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역시 닭갈비에 마무리는 막국수지~ ㅎㅎㅎ 

 

춘천에 가시면 닭갈비는 꼭 먹고와야죠~~

다이닝코드에서 검색해서 평점높았던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에서는 아이가 먹기에 매울것 같아서 못먹고... 그곳의 2호점인 숯불닭갈비 다녀온 후기입니다 ^^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