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시흥배곧카페 분위기좋은카페 테일러버튼 Tailor. Button

by yunylove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시흥배곧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찾으세요?

제가 다녀온 시흥배곧카페 테일러버튼 분위기 좋은카페라서 맘에쏙들어 사진찍어왔는데 

한번 구경해보세요~

 

 

시흥배곧카페 분위기좋은카페 테일러버튼 Tailor. Button

 

갤러리카페로 조용하고 ,모던한분위기에서 차한잔 할수있었던곳 시흥배곧카페예요.

첨에 인스* 보고 괜찮은곳 찜해뒀다가 시흥 배곧에 갈일있어서 가봤는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한가하고 조용하게 음악들으면서 커피한잔 하기 좋았어요.

 

 

 

 

그림감상하면서 마시는 차한잔~ 

마음이 편안하고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들으면서 책한권 가지고 가서 읽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갤러리 전시온것 같은 느낌드는 카페죠~

 

 

테일러버튼 카운터도 뭔가 고급스러워보이죠?

우드톤이 멋스런느낌~

 

 

테일러버튼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테일러버튼은 커피라는 매개를 통해 우리만의 낭만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적혀있었어요.

메세지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던 시흥배곧카페 테일러버튼이었어요.

 

시끌시끌 사람많은 카페보단 조용하고 컨셉있는 카페를 더 좋아하는편이라서 저는 딱 좋았어요.

 

 

 

테일러버튼 오픈시간도 확인하시구요~

커피도 가격이 많이 비싼편은 아니더라구요.

에스프레소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가격 저렴하네요~

 

 

 

시흥배곧카페 테일러버튼 카페 감상 해보세요..

사진쭉쭉 내려보세용 ㅎㅎ

 

 

시흥배곧카페 테일러버튼은 멋스런 분위기의 카페로 데이트하기에도 분위기좋은카페로 ,

연인끼리 혹은 친구끼리 가도 괜찮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테일러버튼 추천드려봅니다.

 

내돈내고 이용한 테일러버튼 카페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