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빕스 중동소풍점 샐러드바가격 와인무제한

by yunylove 2021. 12. 11.
728x90
반응형





부천 중동소풍점 빕스는 소풍터미널 6층에 있어요.
요번에 가보니 와인무제한 샤퀴테리존이 생겼더라구요.
와인무제한이거 생맥주도 무제한 이용가능한 존으로
안주도 푸짐하고 괜찮았어요.

와인좋아하시는분들은 강추!!
저는 와인을 잘몰르긴하지만 ~조금씩 맛보기용으로 괜찮았어요.


 

 

빕스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가족외식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가끔 빕스가면 폭식을 하고 오는곳이죠 ㅎㅎ

 

 

분위기는 일단 너무 좋아요.

테이블 간격도 거리두기 유지 잘되고 있고,

네이버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대기없이 바로바로 안내되서 너무 좋았어요.

 

 

부천 빕스 중동소풍점 샐러드바가격

 

성인 평일런치 샐러드바 28,900원

성인 디너, 주말 샐러드바 39,700원 /  청소년 (14세~19세이하) 34,700원

취학아동 (13세이하) 16,400 원

미취학아동 9,500원

 

 

가격이 많이 올라서~ 자주 가긴 조금 부담스럽죠~

 

 

오자마자 아들이 찾는곳은 초콜렛 분수 ;;

일단 먹거리좀 먹고 디저트를 먹어야하는데..아이들은 순서상관없죠 ㅎ

먹고싶은거 먼저먹고 시작.

 

 

와플도 만들어먹음 기가막히죠~

이건 디저트로 먹기에 딱좋아요. 

식사 하고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 크림듬뿍 들어간 와플은 배불러도 잘들어가요.

 

 

본격적으로 메뉴좀 볼까요~

 

 

소세지꼬치부터~ 튀김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제가 제일 맛있어서 몇번을 가져다 먹은 새우튀김~ 

양념이 짭쪼롬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삭하게 잘튀겨져서 이건 맥주안주로 딱인데..

생맥주도 무제한 중이긴하지만 맥주는 배불러서 패스~~

 

 

훈제연어도 최애 메뉴중의 하나예요.

연어도 몇변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맛나요~~ 맛나

 

 

치즈케잌도 부드럽고 맛있죠.

한조각씩 가져다 먹기에 딱 좋아요.

 

 

과일류도 몇가지 준비되어있고,

 

 

샤퀴테리존 이예요.

와인무제한으로 즐길수있는 빕스 중동점.

한쪽에 이렇게 꾸며진 곳이 샤퀴테리존입니다~

 

 

 

와인안주들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치즈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와인에는 치즈가 잘어울리는데~ 4가지 정도의 치즈가 있어서 평소에 못먹었던 치즈도 맛보고 좋았어요.

 

 

페페로니에 살라미에 ~ 치킨브레스트까지~

와인안주먹다가 배부르겠네요~ 

조금씩 자주 가져다 음미하면서 먹기~ ㅎㅎ 

 

 

 

와인종류랑 설명도 잘되어있고,

4가지정도의 와인이 오픈되어있어서 조금씩 다 맛보기 좋았어요.

와인이 조금 부담스럽다 하시는분들은 옆쪽에 샹그리아와인도 있답니다~

 

 

와인이 부담스럽다.. 알콜은 못먹는다 하시는분들은 피나콜라다 추천.

피나콜라다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코코넛향이 어울러져서 술을 못먹는 사람에게 좋은 트로피컬 칵테일로~

가볍게 한잔하기 좋더라구요.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많죠~

이걸다 어떻게 먹냐..완전 폭식각이죠~

 

 

부천 빕스 중동점에 샤퀴테리존 오픈으로 다녀와봤는데~

다양한 음식도 맛보고, 와인과 와인안주까지 골고루 먹고 왔어요.

기념일이나 가족외식으로 빕스 추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