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여의도셋째집 냉삼맛집

by yunylove 2021. 12. 3.
728x90
반응형

 

 

여의도셋째집 냉삼맛집

02-6941-0324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 B104호

매일 10:00 ~ 23:00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

주차가능 - 오후5시이후 2시간무료, 주말3시간무료.

 

 

 

여의도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괜찮았어요.

평일엔 여의도에 차가지고 가면 길막히니 대중교통이용하는게 좋겠죠~

 

 

 

깔끔한 분위기의 여의도셋째집 냉삼맛집

여의도역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평일에는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곳일테지만 

주말에는 한산~ 하니 딱좋았던 여의도셋째집.

 

넓직하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여의도 회사가 몰려있다보니 회식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여의도셋째집 냉삼맛집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대표메뉴는 냉삼겹살 15,000원

꽃삼겹살 15,000원

꽃목살 15,000원

150g 기준금액입니다.

 

 

옛날에 많이 보던 둥근쟁반에 갓가지 찬들이 나왔어요.

물회,대파,계란말이,야채,계란장,다진마늘소스,보리된장,양념새우젓,볶은고추장,명이나물,파채~

엄청 푸짐하게 한상나왔어요.

 

고기나오기 기다리면서 시원하게 물회도 먹고~

 

 

여의도셋째집의 대표메뉴인 냉삼으로~ 다양한부위로 만든 삼남매세트가 나왔어요.

 

삼남매세트 54,000원 

 

베이컨,항정살,임실치즈가 들어간 너무 맛있어 보이는 냉삼맛집이죠~

셋팅부터가 먹음직스럽고 사진찍기좋은 비쥬얼 ~

 

 

 

냉삼을 좋아하는이유는 맛있기도 하지만 빨리 익어서 ㅎㅎㅎ 

밥을 좀 빨리먹는편이라서 뭐든 빨리빨리 준비되는걸 좋아하죠~

지글지글 금방익어가는 냉삼~

 

 

저는 주말 점심쯤 갔어서 런치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삼남매세트 54,000원 

가성비 좋았던 세트메뉴였어요.

 

푸짐한 한상차림~ 여의도셋째집 냉삼겹살!!!!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는 냉삼겹살~

안에 치즈랑 베이컨도 맛있게 익어가고~ 입안에서 세가지맛이 오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

처음 보는 비쥬얼이었는데~ 맛도 좋았던 여의도셋째집이었어요.

 

 

 

잘익은 냉삼에 와사비랑도 먹고,

계란장에도 찍어먹고, 파절이랑도 먹고,

계속 먹고먹고.. 느끼하지 않았던 냉삼~

원래 삼겹살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열무비빔파스타 12.0

삼겹살 먹다보면 느끼할수있는데,

열무비빔파스타랑 냉삼이랑 같이 먹으면 깔끔하고 느끼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오이랑 비비파스타랑 같이 먹어도 아삭한 식감도 좋았고,

 

 

 

갓장아찌 들기름 파스타 13.0

 

고소한 들기름으로 만든 갓장아찌 들기름 파스타도 꿀맛이었어요.

삼겹살이랑 들기름파스타랑 먹음 더 느끼한거 아냐? 싶겠지만..

은근 잘어울리더라구요.

 

 

 

맛있게 먹었던곳 여의도셋째집 냉삼 !!!!

 

친구가 사줘서 맛있게 먹고,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비쥬얼이라 음식사진들이 많아 후기 올려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