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숲 레스토랑 비스트로성수 분위기좋은곳

by yunylove 2021. 12. 9.
728x90
반응형

 

 

 

서울숲 레스토랑 

비스트로성수

 

 

 

성수에는 맛집이 많아서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이죠.

나이가 들면서 사람많은곳은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대기는 더 못하겠고,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곳이 좋은 나이가 되었네요.

 

비스트로성수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이 가능해서 갔던곳이라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비스트로성수를 선택했던 제일큰이유 ㅎㅎㅎ

 

 

 

 

할로윈즈음에 갔어서 그런지 호박장식들이 메달려있네요 ㅎㅎ

비스트로성수는 2층에 있어요.

 

 

서울숲 근처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성수에 예쁜카페, 레스토랑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들 오는곳인가봐요.

서울숲에는 예전에 가보고 오랜만인데 주변이 이렇게 바뀌었네요.

 

 

 

구성이 알찼던 티본스테이크 세트.

역시 골고루 많이 나오는곳이 제일이죠.

 

티본스테이크 2인 세트 주문하면 샐러드에 식전빵에 스프에 파스타도 하나선택가능하고

티본스테이크도 나오고~ 굿 !!!

 

 

 

말랑말랑 고소했던 식전빵은 버터 듬뿍 발라서 순삭했고,

 

 

바로나왔던 토마토파스타~ 

치즈가 듬뿍 올라간 토마토라구파스타는 면이 잘안보이죠?

이게 파스타인가? 싶었는데 뒤적뒤적 잘섞어 먹으니 맛이 괜찮았던 토마토라구파스타~

 

 

레스토랑가면 와인이랑 같이 먹어야죠~

사진을 찍어도 뭔가 있어보이고~ 

분위기 내려면 와인한잔은 있어야 한다고 시켰던 레드와인~

 

 

미디움굽기로 딱 먹기좋게 나왔던 티본스테이크도 와인이랑 찰떡 궁합!!!

 

 

다시 보니 먹고싶은 티본스테이크

연말이라 분위기 내는데는 스테이크랑 와인인데~~

 

티본스테이크 비쥬얼 엄청나죠.

사진을 너무 잘찍었다 ㅎㅎ

맛깔나게 보이죠~~ 

 

 

티본스테이크 한점 인증샷도 남기고요~

역시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와서 식사하면 사진많이 찍어야죠.

 

 

 

비스트로성수 티본스테이크의 마무리는 디저트~

달달한 티라미슈랑 티 한잔하니 깔끔하고 좋았어요.

 

깔끔하고 괜찮았던 곳이라 간단리뷰해봅니다~

내돈내산 리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