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상동맛집 홍리마라탕 뉴코아부천점

by yunylove 2021. 12. 18.
728x90
반응형

홍리마라탕 뉴코아부천점

032-624-7830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39 뉴코아 5층


부천 뉴코아 5층에 있는 홍리마라탕~
영화 보려고 뉴코아 갔다가 간단히 점심 뭐먹지? 하다 들어간곳
홍리마라탕~남편이 한번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영상보니 홍리마라탕이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었나봐요.
맛집인가봐요~~~ ㅎ
여러군데 체인점도 있는곳이니 맛은뭐 믿을만하겠죵~


홍리마라탕 주문시 마라탕 종류를 먼저 정하고
면(옥수수면/쌀국수면/생면)을결정하고
매운단계는 0~3단계로 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주시면 됩니다.
그외 음료나 토핑도 추가가능해요.


마라탕도 기본에 토핑 추가해도 되고~
부대마라탕에 돈까스마라탕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마라탕은 즐겨서 자주 먹는건 아니라서 전 그냥 소고기마라탕으로 했어요.
고기들어간게 무난할것 같죵~ ㅎ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보니
QR코드로 인기메뉴도 확인가능하고,
네이버테이블오더 첫주문시 결제금액의 10%,
여러번 주문시 최대6천점 포인트적립된다고 해요.
미리 알았으면 네이버 페이로 했을텐데~~;;


소고기 마라탕으로 주문했어요.
국물이 빨갛죠? 매운단계를 2단계로 했는데~
색이 빨간게 매워보이네요~
매운것좀 드셔보신분들이 즐기는 중간매운맛이라서 선택했는데..
제가 먹기에는 칼칼하니 괜찮더라구요.


전 생면으로 주문했는데 먹다보니 두부면도 들어가 있네요~
다양한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도 있고,
국물도 얼큰하고 괜찮았어요.


요건 남편이 주문했던 소고기 마라탕인데 1단계주문해서
국물이 순해~보이죠? ㅎㅎㅎ


부천상동 홍리마라탕~양도 많고 한끼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내돈내산~ 간단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