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춘천 남이섬 당일여행 아이와가볼만한곳 무료주차팁

by yunylove 2022. 9. 3.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이섬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일요일이라 기분도 날아갈것 같았답니다.


집에서 출발해서 춘천남이섬 가는길은 다행히 막히지 않았어요. 남이섬은 결혼전에 남편이랑 가고 아들이랑 처음 가는곳이라 더 기대되고 좋았어요.

표를 구매해야겠져~ 저는 네이버로 예매하고 갔어요.
현장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예매하고 가면 할인이 되고, 유효기간내 미사용시엔 환불도 가능하니 예매강추~


남이섬 주차료는 6천원이예요. 생각보다 비싸죠? 

무료로 주차를 할수있는 방법은 주차장앞에 닭갈비 집에서 식사를 하고 남이섬을 가는거예요.

그럼 주차가 무료입니다.

전 점심쯤 남이섬 도착해서 식사하고 , 무료주차해둔뒤에 들어갔다 왔어요. 참고하세요 ^^

 

 

 

남이섬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매일 08:00 ~ 21:00

 

 

 

 

 

남이섬입장료 

성인1명 16,000원

중학생~고등학생 13,000원

36개월~초등학생 10,000원

 

인터넷예매시 할인적용됬어요.

성인2,어린이1 38,000원(9%할인)

성인2명 29,000원(9%할인)

 

 

 

일요일이고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이라서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남이섬가는데 날씨가 너무 화창하니 좋더라구요.

 

 

 

예매한 표를 현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하고 배타러 입장하기전에 입구에서 사진찍었어요.

배탄다고 기분좋았던 아들이랑 엄마랑 아빠랑 기념사진 남겼는데... 왜 이렇게 나온거지? ㅎㅎ 

 

 

 

배는 수시로 운행했어요. 10~15분 간격인것 같았는데..기다리면서 사진찍고 놀다보니 오래기다린느낌은 없었어요.

전 12시경에 들어갔는데.. 그시간에 나오시는분들도 꽤 많았어요.

정말 일찍 왔다가시나봐요 ㅎㅎ 부지런 ㅎ

 

위층으로 올라간다고 열심히 걸어가는 아들~

 

 

배에서 내리면 스토리 투어버스도 있어요.

남이섬 한바퀴돌면서 관광하는건데.. 전 날씨가 좋아서 그냥 걷기로 했답니다.

사진도 찍고 걸으니 너무 좋았어요.

 

 

 

남이섬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사진찍을곳도 많고, 걸으면서 자연만끽하기도 좋은곳이예요.

표지판도 잘그려져 있답니다.

 

 

곳곳에 사진찍을 포토존들 많아요~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봅니다.

 

 

 

남이섬은 어린이 친화공원이라고 적혀있었어요.

가족나들이 많이 오늘곳인것 같아요. 연인이나 아이와함께 여행하기 좋은 남이섬이죠~

 

 

 

 

남이섬에 호텔도 있네요.

정관루라고 호텔에 머물르고 남이섬 둘러보는분들도 있나봐요~

 

 

스카이바이크 하늘자전거 탔어요.

성인 3천원, 어린이 2천원

한바퀴 돌면 10-15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하늘위에 레일이 있어서 하늘자전거 인가봐요.

아들이랑 하늘자전거도 타고 남이섬에서 이렇게 추억을 쌓아가네요.

남이섬은 당일여행으로 갈만한곳이라서 나중에 가을에 단풍있을때 오면 너무 좋겠다 생각도 들고,

요번 남이섬 여행은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잠자리도 잡아보고, 사진찍고 관찰하고 바로 놔줬어요.

워낙 곤충에 관심이 많을 7살이라서 주변곳곳 관찰하고 다니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남이섬은 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춘천여행코스예요.

사진찍을 포토존도 많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자전거대여해서 남이섬 한바퀴 돌기에도 좋더라구요.

곳곳에 음료도 팔고 먹거리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고있어서 아이랑 가기에 너무 좋았어요.

 

 

 

남이섬에서 유명하다는 눈사람 호떡도 사먹어봤어요.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따뜻하고 맛있었던 눈사람호떡은 눈사람모양이더라구요 ㅎㅎ

종이컵에 담겨있어서 몰랐는데... 아들이 발견하고 얘기해주더라구요. ㅎㅎ 귀요미

 

커피한잔 주문해서 호떡이랑 먹으면서 쉬고 , 음악공연도 하고 있어서 노래도 듣고 몇시간가량 남이섬에 머물렀는데

다 좋았어요~

 

 

 

남이섬을 나오면서 나들문에서 기념샷 찍었어요.

가족여행으로 아이와가볼만한곳 남이섬 ~ 가을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