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아이와호캉스 용인리디자인호텔 골프가든룸 아이와물놀이

by yunylove 2022. 8. 17.
728x90
반응형




여름에 다녀온 아이와호캉스하기 좋은곳 ,

가성비 좋았던 곳 포스팅해볼게요.




리디자인호텔 골프가든룸






용인동백지구에 있는 용인리디자인 호텔은 에버랜드 근처라서 에버랜드 가시는 분들도 많이들 이용하는 숙소인것 같아요.
휴가를 맞아 에버랜드까지 가려고 했으나.. 비가 많이 와서 ㅠㅠ 그냥 호캉스만 즐기기로 했답니다.

리디자인호텔 로비



리디자인 호텔은 부티크 호텔로 유럽풍의 이국적 감성의호텔이예요.

3층~11층까지는 스탠다드 디럭스룸이고 ,
야외테라스가 있는 가든룸, 골프스크린,노천탕이 있는 골프가든룸,
야외노천탕과 풀장,당구대를 갖춘 풀룸 등 다양한 룸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호캉스도 즐기고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도 하고 싶다면 강추하는곳이예요.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2시

조식은 1인 11,000원으로 이용할수있는데.. 조식은 패스했답니다 ㅎㅎ



저도 지인이 다녀온후에 후기 보고 갔는데..아이와 물놀이 하기에 좋았어요.


물놀이랑 골프랑 알차게 즐기기 위해서 3시체크인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체크인시간 오래 안걸리고 주차장도 넉넉하고 좋았어요.

제가 예약했던 룸은 골프가든룸으로 골프스크린과 노천탕이 있는 곳이였어요.

룸 밖으로 나가면 정원과 테이블, 그리고 옆쪽으로 노천탕이 있어서 물받아놓고 아이와물놀이하기 딱 좋을것 같아서 예약했는데.. 완전 만족 ㅎㅎㅎ

기준인원 2인이라서 1인추가 2만원 현장결제하고
인터넷으로 결제한 가격은 30만원정도라 요즘 풀빌라 가격 생각하면 저렴하길래 예약했는데,
골프도 실컷치고 물놀이도 2틀연속으로 알차게 ㅎㅎ



복층이라서 아래층은 골프존이랑 노천탕이 있고,
계단위로 올라가면 침실이 있답니다.


골프장비도 대여희망하면 미리 예약하는건데..예약은 따로 안하고 우린 가져갔는데
구비되어있었어요. 휴가철이라 용인호캉스로 많이들 안오셨나봐요 ㅎㅎ


아디다스가방은 남편거 ㅎㅎㅎ
그리고 오른쪽 장비가 호텔에서 준비해주신거예요.


침실은 위층에 준비되어있어요.
더블침대라서 성인2,아이1명 자기에 좁다면 침구를 추가 요청해야하는데..
비용이 만원인가 결제를 해야했어요.

아이가 7살이라 누워보니 좁진않아서 그냥 잤는데..
아들이 워낙 움직이고 자는바람에... 잠을 설쳤어요 ㅎㅎ


화장실엔 욕조가 있고 버블도 준비되어있어서 ,
1차로 노천탕에서 물놀이하고 놀다가 올라와서 2차 물놀이 했어요.




티비랑 옆쪽에 옷걸이 그리고 가운이랑 실내화 준비되어있어요.
가운이랑 실내화는 안신고 맨발로 다녔어요 ㅎㅎ


커피포트랑 차, 그리고 냉장고에 캔커피2개,물4병인가?들어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거라 그냥 먹으면되고,
충전기도 3가지로 준비되어있답니다.


아래층 밖으로 나가면 가든이 있고, 천장은 뚫려있어서 비오면 비를 맞는다는...

옆쪽 계단을 올라가면 노천탕이 있어요.


비오는날 갔어서.. 비가 떨어지는거 보이시죠?
어차피 물놀이는 젖을거니깐... 노천탕에 뜨건물이랑 찬물을 받았어요.
물은 콸콸 잘나옵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아빠 골프 치는 동안 아들도 구경하고 공줍는다고 왔다갔다 뛰어다니고..
재밌었다고 하네요.다음에 또가자고 하는 아들~~ 재밌었다니 다행이다 ㅎㅎㅎ

또 놀러가자~ 내돈내산 용인 호캉스 리디자인호텔 골프가든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