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상동역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내장탕후기

by yunylove 2021. 5. 17.
728x90
반응형

부천상동역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다녀왔어요^^
남편이 맛집이라고 가끔가서 먹는곳이라고 해서 같이 가봤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들 많고~ 북적북적~
맛있는곳인가보넹~

제주도에서 유명한곳이라고 하니 무슨맛일지 궁금~

 

제주은희네해장국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87 1층 

월요일 07:00~24:00 월~토 24시간영업/ 코로나로 변경가능성있어용.

 

대표메뉴

해장국 9,000원, 내장탕 10,000원 

상동역 4번출구 스타벅스 건물 1층 뒷편에 있더라구요.

뒷편인데도 사람들이 마니오는걸 보니 맛있긴한가보네용~~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찾아보니 지점도 많은데 .. 다 맛있다는 평들이 많더라구요.

남편은 해장국 생각날때 오는곳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제주은희네 해장국메뉴는 심플해요~
해장국이나 내장탕이나~
해장국보단 내장탕이 맛날것 같아서 내장탕으로 주문했어요.

석박지랑 청양고추랑 된장이랑 다진마늘이 나와요.
석박지 맛있더라구요~ 내장탕에는 석박지하나면 뚝딱 먹겠죵~ ㅎ

728x90

내장탕 10.000원
가격은 좀있지만 소양,선지,콩나물,우거지가 듬뿍 들어가서 먹음직스런 내장탕 비쥬얼보소~ ㅎㅎ
양념이랑 다진마늘을 듬뿍넣어서 얼큰하게 먹었어요.

소양이랑 우거지랑 선지가 엄청나죠?
건더기만 건져먹어도 배불러서 밥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사진을 뚫고나오는 비쥬얼~ 보이시죠? 양 완전 많은거 ㅎㅎㅎㅎ 양많은건 내스타일 ~

제주은희네 해장국에 내장탕 강추!!!

해장국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다음엔 해장국도 먹어봐야징~ 


제주도에서 해장국으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던데~ 바다건너온맛~ 넘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