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교베이커리카페 르디투어 아이와카페나들이

by yunylove 2021. 10. 19.
728x90
반응형

르디투어 

경기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2-2 1-3층

매일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주말에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다녀왔어요.

저번주였나.. 한창추워지기전 주말이라 공원에 나들이갈까?하고 계획을 세웠어요.

근데 전날부터 비가오더라구요 ㅠㅠ 

일요일 아침 눈뜨니 비는 그쳤는데 날이 흐려서 광교호수공원을 포기할까 하다가 흐리기만 하겠지 하고 일단 출발했어요. 수원에서 밥도 먹고 공원가려는데 비가와서;;; 우산쓰고 한바퀴 돌고 집으로 오는길에 예쁜카페라도 가볼까하고 

동생이 추천해준 광교에 새로생긴 카페 르디투어 카페를 갔어요.

 

 

르디투어카페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뒤편에 위치해있었고, 공영주차장이 만차라서 한바퀴돌고 

길가에 주차해도 된다고 하는데 자리는 없었어요 ㅜㅜ 

비도 오는데 겨우겨우 공영주차장 1자리 나서 주차했어요.

 

르디투어카페는 세계건축상을 받은 곳으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멋진카페였어요.

멋지다 !!!! 생각이 드는 광교카페 ~ 

일단 1층으로 들어가서 QR체크인과 체온을 체크하고 

한바퀴 둘러봤어요. 주말이라서 사람은 엄청나더라구요;; 웬걸 자리는 없고 3층까지 쭉 둘러보고 내려오는길에 2층에 1자리 나서 앉았네요.

통유리로 1층에서 보이는 뷰~ 비가와서 좀더 운치있는 느낌?

 

2층이예요.  사진을 보니 계단만 찍었네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ㅎ 

제일위층엔 루프탑도 있는것 같은데..

비가오니 실내가 더 꽉찼던것 같아요. 비안왔으면 더 좋았을텐데..아쉽;;;

이런 예쁜곳오려면 주말피하고 날씨좋은날 오는걸 추천 !!! 

자리맡아두고 다시 음료주문하러 1층으로 내려가요.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플랫화이트 5,500원

쇼코라쇼 7,000원

말차라떼 7,000원

 

음료는 생각보단 저렴했어요. 커피도 5천원이면 뭐 괜찮다 싶었어요. 

르디투어는 원두3가지중에 고르는건데 저는 클래식으로 하고 남편은 시즈널원두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비쥬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아까울것 같아요 ㅎㅎㅎ 

당일생산해서 제공되는 빵으로 퀄리티는 좋아보였는데, 음료값에 비해 빵은 가격이 좀 비쌌어요.

딸기데니쉬페이스 6,500원

오렌지데니쉬페이스 6,500원

쮸규리는 아들먹을 제주유기농 감귤쥬스 3,500원

 

아이들 먹을 음료로 감귤쥬스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보통 카페가면 에이드종류 마시는데.. 직원분이 아이들은 유기농감귤쥬스를 추천해주셔서

감귤쥬스로 주문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비에 젖은 아들~ 

먹을거 앞에두고 사진찍는 엄마를 바라보는 ㅎㅎㅎ 

비가 오는주말이었지만 광교호수공원에서 우산쓰고 산책하고,

멋진 카페 르디투어에서 음료에 맛있는 빵까지 먹고 나름 즐겁고 알찬 하루였어요.

 

광교카페 르디투어 방문하실땐 주말은 피해주세요~~ 주차하기도 힘들고 일단 카페에 좋은자리는 없어요ㅠㅠ

기왕가실거면 평일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