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충남아산 인주맛집 : 아산정 장어구이먹고 몸보신

by yunylove 2021. 10. 6.
728x90
반응형

아산정

인터넷에 아산정 검색하면 잘 안나오네요?

주소: 충남 아산시 인주면 아산만로 1608
매일 11:00~21:30

장어전문점 아산정 다녀왔어요~
장어구이는 결혼전엔 원래 좋아하는편은 아니라 자주 먹으러 가진않았는데 어쩌다 보니요즘엔 장어를 자주 먹으러 가게 되네요. 아들이랑 같이 먹을수 있는 메뉴가 우선이다 보니~ 근데 아들이 장어를 좋아해요..잘먹어서 더 자주가는건가?
건강식이니~ 환절기기도 하고 장어는 몸보신하기에 좋아서 아들이랑 남편이랑 같이가면 1kg는 뚝딱 먹어요 :)
내자식이 먹는거보면~ 잘먹으면 너무 좋지요~

 

아산정 장어 전문점

아산정 장어전문점은 분위기가 옛스럽고 좋더라구요.
인주가 장어가 유명한가봐요~ 주변에 장어집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분위기 좋아보이는 아산정으로 가봤어요.

아산정 

주차장도 넓직하고 주차하기 편리했어요. 옆에 인주카페랑 주차장은 같이 사용하더라구요,그래서 넓직했어요.

아산정 장어
아산정 내부

아산정 안으로 한옥집분위기가 물씬~풍기고,소나무랑 장독대가 있어서 더 멋있더라구요.
잘꾸며진 곳 장어전문점 아산정~

아산정 분수대

물고기가 있는지 유심히 보는 아들 ㅎㅎ
요즘 바다생물이랑 곤충에 관심이 한창많아서 가게앞에 풀숲에 곤충이 있는지 한참을 보더라구요.

아산정 장어 분위기

아산정은 룸으로 이루어져있고, 신발벗고 들어가면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요.
여러명이 한곳에서 먹는게 아니라 룸별로 나눠져서 넘 좋더라구요.
가족끼리 혹은 모임이나 단체손님도 방문가능한곳~

아산정 장어 한옥분위기 좋죠

한옥식당이라서 상견례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근데 상견례엔 장어먹기가 좀그런가요? ㅎㅎㅎ 부모님 식사대접으로 좋을것 같아요 ~!!

아산정 장어전문점 실내

신발벗고 룸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어요.
좌식이 아니라서 전 좋더라구요.

아산정 장어 전문점 메뉴

아산정은 국내산 민물장어를 파는곳이예요.
메뉴판도 참고하시구요~
장어구이는 소금구이랑 양념구이랑 섞어서 주문가능해요.
싯가로 판매하는데 1kg에 90,000원이고, 1마리 추가할경우는 30,000원이네요.

아산정 소금구이,양념구이

장어구이 1kg에 90,000원
1kg주문하면 3마리가 나와서 소금구이2마리,양념구이1마리로 주문했어요.
양념구이는 아들이 먹기에 매울까봐 1마리만 했는데.. 탁월한선택이었어요~

아산정 소금구이 굽는중

아산정 장어구이는 먹기좋게 잘라서 나옵니다~
소금구이먼저 올려서 구워줍니다~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겠죵~

아산정 장어 전문점 한상차림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공기밥이랑 된장찌게는 따로 주문한거예요. 밥이랑 장어랑 같이 먹어야죵~ ㅎ

아산정 장어 전문점 비쥬얼 좋죠
아산정 장어 전문점 기름기좔좔

오동통하니 소금구이 장어 너무 맛있네요.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졌어요.
직원분이 처음엔 올려주시고 가시면, 나머지 굽는건 우리몫이랍니다 ㅎㅎㅎ 타지않게 잘구워요~

아산정 장어 전문점 양념구이 

빨간양념이라서 살짝 매울듯? 하네용
양념구이 1마리 ~

아산정 양념구이 굽기

장어구이 소금구이 후닥 먹고, 양념구이를 올려줍니다~
소금구이 2마린데 먹다보니 순삭이었네요.
양념구이는 금방 탈수있으니 잘구워줍니다~

아산정 양념구이 한점

 

아산정 장어 맛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운 장어는 쌈싸먹고 야채랑도 먹고 맛있게 잘먹었네요.
아산정 장어구이 가격은 다른데보단 좀 비쌌는데.. 그래도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남편은 맛이 다른데보단 월등하다..정도는 아닌데 무난하게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 미각에 예민한 분 ㅎ
전 그냥 다 잘먹는편이라 아산정 장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