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용산/숙대입구맛집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내돈내산후기

by yunylove 2021. 10. 8.
728x90
반응형

남영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7
평일 16:00 ~ 22:00
토,일요일 14:00 ~ 22:00

친구랑 만나기로 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영동에 유명하다는 고깃집 남영돈 다녀왔어요.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굳이 기다리면서 먹어야돼? 살짝 고민하다가 오픈시간 즈음 가보기로 하고 갔어요.
근처에 숙대,용산이랑도 가깝네요.
접근성 좋게 4호선 숙대입구역,1호선 남영역 근처라서 좋더라구요.
서울은 차안가져가도 대중교통이 워낙좋아서 ㅎㅎ

 

서울용산/숙대입구맛집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한산해보이는 숙대입구맛집 남영돈이네요.
오픈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직은 많이 없네요.
보통 대기리스트 작성하고 엄청 기다린다고 하던데~ 너무 일찍갔나? ㅎㅎ
용산에 몽탄도 유명한곳이라 대기 엄청 하는데~ 남영돈도 그만큼 맛있겠죵~

서울용산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매장에 들어서니 한산하니~ 아무도 없어서 좋아요.
제가 입장하곤 하나둘 테이블이 금방 꽉찼지만요 ㅎㅎ
숙대입구맛집인 돼지고기 전문으로 하는곳~ 남영돈은 왜유명할가요?
고기가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
평일엔 4시 오픈이니깐 2시쯤 도착해서 웨이팅걸어두고 근처 카페에서 놀다가 가면 딱 좋더라구요.
늦으면 대기시간 감당못해..못먹져~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 남영돈 메뉴 ]
육즙가득 삼겹살 15,000원
탱글탱글 목살 15,000원
쫀득쫀득 가브리살 16,000원
아삭아삭항정살 18,000원
잔치국수 6,000원
냉쫄면 7,000원 / 비빔쫄면 6,000원

서울용산/숙대입구맛집 돼지고기구이

돼지고기 구을 숯불을 가져다 주시는데~ 숯이 큼직하고 좋아보였어요.
참숯백탄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뭔지 모름 ㅎㅎㅎ 그냥 좋은건가보다.
그리고 밑반찬 셋팅도 후다닥~
찍어먹는 소스는 4가지가 나오는데~ 쌈장,젓갈,고추냉이랑 소금이 나와요~

숙대입구맛집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아삭아삭항정살 18,000원(좌) / 쫀득쫀득 가브리살 16,000원(우)
1인분이라서 그런지 양이 너무 적다... 이게 2인분이란 말인가? ㅎㅎㅎ
2명이 가서 이거먹고 돼겠어요? 추가로 주문해야죠~ 일단 고기빛깔이 넘 좋아보이네용.

하지만 주문표를 고기랑 같이 올려놓는건 별로 ㅠㅠ
고기시킬때마다 그렇다라구요 ;;

용산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고기는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줍니다~
바쁠땐 못구워줄수도 있는데~ 오예~ 오늘은 잘구워주시네요 ㅎㅎ
다른분들 후기 보니 바빠서 안구워주셨다는데 ㅎㅎ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먹으니 좋더라구요 ~

돼지고기구이

남영돈은 돼지고기구이전문으로 항정살이랑 가브리살이 유명하다고 해서 1인분씩 주문해봤는데~
역시 항정살이랑 가브리살이 맛있긴하다.
탱글하고 느끼하지않고 맛있었다~!!!

남영돈 돼지고기

그리고 추가로 주문해본 목살~
고기가 확실히 신선해보이고 질이 좋아보였다. 좋은숯에 구워지는 돼지고기가 맛있을수밖에 없을듯하네요.

 남영돈 돼지고기구이 한점

맛있게 구워서 냠냠~
각종 소스도 찍어먹고, 반찬으로 나온 푹익은 김치찌게랑 먹어도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서울용산/숙대입구맛집 남영돈 냉쫄면

냉쫄면 7,000원
고기랑 먹기에 딱좋았던 냉쫄면~
원래 쫄면좋아하는데 냉쫄면이라서 국물도 시원하고 매콤~그리고 살얼음이 아주 끝내주네요.
냉쫄면에 고기싸먹으면 넘나 맛있는것~~
용산,숙대입구 맛집 남영돈 후기였습니다.
잘되는곳은 무료제공도 안해주겠지요? ㅎㅎㅎ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