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인천 신포동맛집 덕적식당 민어회,민어전,민어탕 맛집

by yunylove 2021. 10. 2.
728x90
반응형

덕적식당

인천 중구 우현로 49번길 25

수인분당선 신포역3번출구에서 489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인천 신포국제시장에 민어회 골목이 있더라구요.

친구가 민어회가 맛있는곳이라고 데려가준 곳 덕적식당~ 

신포시장안에 수선골목으로 들어가서 등대공원쪽으로 가다보면 경남횟집옆에 있다고 하네요.

신포국제시장에도 가게들이 많다보니 찾기 힘든데~인터넷에 쉽게 잘설명되어있어서 잘찾아갔어요.

 

덕적식당은 여름 보양식인 민어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면 금상첨하죠~

최근 유튜브,sns,블로그 등에 핫한곳으로, 포장도 된다고 하니 한번쯤 가볼만한것 같더라구요~

가게안은 협소한편이라 타이밍 잘못맞추면 한없이 대기해야겠죵~ 

 

덕적식당 메뉴는 민어전문점답게 민어만 파는곳이예요.

1인분씩 가능해서 더 좋았던곳 덕적식당 !!

가격은 민어회 25,000원 , 민어전 25,000원, 민어탕 10,000원 , 생선구이(갈치)8,000원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셋팅해주세요~

민어회 등장 ~~ 1인분입니다/

민어회랑 껍데기,부레까지~ 부위별로 나눠서 잘담아주셨어요. 

아 맛있어보이죵~~

엄청 담백한 민어회랑 껍데기랑 부레는 처음 먹어봤는데 쫀득한 식감이 좋았고, 기름장이랑 쌈장이랑 골고루 찍어먹었는데~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민어회를 먹다가 민어전이랑 민어탕도 주문했어요.

민어 전문점이니 골고루 먹어줘야겠죠~ 1인분씩 가능하니까 다 시켜서 맛볼수 있는곳이네요 ㅎ

민어전은 처음먹었는데~ 민어살이 입안가득 꽉차는~ 넘 맛있었어요.

추석에 전먹었는데.. 집에서 제가 만든것보다 엄청맛있었다는 ...ㅎㅎ

민어전먹다보면 나오는 민어탕은 맑은 국물이예요~

해장용으로 정말 좋은것 같은~ 맑은국물에 미나리랑 민어머리에 뼈가 들어가니 시원해서 계속 손이 가는 민어탕~굿!!!

민어회 두툼하고 탱글해보이는 비쥬얼 보이시죠? 와~ 정말 신선해보인다 ~!!!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다~ 침고이는 ㅎㅎ

인천 신포시장의 덕적식당에서 민어회 한상 ~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민어회랑 민어전, 민어탕까지 민어로 배불리먹기 가능!!

민어는 제철은8월인데;; 조금 늦은감있지만, 

민어가 건강보양식 중 하나라고 하는데~여름철 보양식 저도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