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시흥카페 '늘솜당' 아이랑 베이커리카페

by yunylove 2021. 9. 23.
728x90
반응형

늘솜당

연휴에 카페나들이하면서 쉬면 정말 좋겠죠?

현실은 그렇게 안되지만요 ㅎㅎㅎ 예전에 다녀온 베이커리카페 늘솜당이예요~

요즘 카페들 너무 예쁘고 관리를 잘해놓은곳들이 많더라구요~

가고싶은곳들 너무 많아서 한곳씩 다녀오는중 ㅎㅎ

 

 

베이커리 카페 늘솜당

서울근교에 있는 늘솜당은 베이커리 카페로 아이랑 같이 오기에도 좋고,

데이트나 드라이브겸 가기 괜찮은곳이예요.

 

베이커리&카페로 아이들이랑 오기에도 괜찮은곳~

예전엔 커피만 마셨는데..아이랑 다니다보면 빵이 빠질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베이커리 카페를 주로 다니고 있는데 늘솜당은 빵종류도 다양하고 괜찮다는 평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빵연구소가 있는곳 늘솜당은 빵을 바로바로 만들어서 채워주니.. 더 맛있고 신선한 빵을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메뉴판을 찍긴했는데.. 왜 흔들렸지? 커피가격이 없네요? ;;;

솜당커피는 6,000원,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고 에이드나 음료는 대략 5,500원~6,500원 정도예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아요~

와~ 크림듬뿍올라간 빵 보기엔 너무 맛있어보이죠~칼로리폭탄일듯 ㅎㅎㅎ

먹음직스러운 빵들~ 너무 많다아~~ 다이어트는 언제할거닝~ 매번 음식이나 간식먹을때 찔리네요;;

잔디가 있어서 좋은곳~늘솜당!

요즘 대형카페들 주로 다니는데 아이랑 가면 잔디가 있고 탁트인 곳이 최고더라구요.

부천과 시흥을 연결하는 하우고개에 위치한 시흥카페 늘솜당은 

자연경관도 좋았어요. 근처에 산으로 둘러쌓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음료사서 바깥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위치가 애매한곳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더라구요.북적북적 ㅎㅎㅎ

주차장도 넓직해서 주차하기 편해서 좋고, 공기맑은 산으로 둘러쌓여있어서 좋고,

음료랑 빵하나 시켜놓고 맑은 가을하늘 바라보면서 차한잔하기 좋았던곳 늘솜당~

시흥에 공원도 많고, 날씨좋을땐 산책하고 돌아다니면서 곤충관찰?도하고 아들이랑 놀다가 집에가는길에 베이커리카페로 들리기 괜찮은곳 늘솜당이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