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강릉 주문진 오드커피 오션뷰카페 odd

by yunylove 2021.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면 맛집,카페 등을 빼놓을수없죠?

예전에 다녀왔는데..이제서야 글을올리네요. 강릉여행 갔을때 다녀왔던 주문진카페 오드커피 !!!

 

바다 바로앞이라서 오션뷰~ 너무 좋을것 같죵~

오션뷰카페 오드커피

odd커피 뒷편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보통은 바닷가 앞에 카페는 주차자리 없어서 갓길에 대기도 하는데~ 오드커피는 주차를 편히 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주문진 오드커피

1층은 요런 분위기 입니다~ 천장에 보라색천들이~~ ㅎㅎ 사람이 별로없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어플로 찍었더니 분위기가 또 다르죠~

1층에선 바다가 잘안보여서 사진만 찍어두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오션뷰 오드 커피

방파제앞에 사람들 좀 있었어요.

예전에 주문진방파제에서 드라마 도깨비 촬영해서 유명한거 같아요.

오래되었는데.. 저기서 사진찍으면 잘나오나?

뒤에 바다가 보이니 사진찍으면 푸른바다와 넘 예쁘게 나올것 같아요~

커피 먹으면 바다 바라보며 멍때리기 ㅎㅎ 힐링하는 시간입니다~ 

컵에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주문진 오드커피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었던것 같아요.

오션뷰 카페치곤 가격이 저렴한것 같죵~

강릉에 예쁜카페들 많은데~오션뷰가 아름다운 오드커피 한적하고 커피한잔하면서 

쉬어가기 괜찮은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