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션뷰 강릉 곳 카페 데이트하기좋은카페

by yunylove 2021. 9. 17.
728x90
반응형

바다뷰카페 곳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

매일 09:00~21:00

 

강릉여행 중 다녀왔던 강릉카페 곳이예요.

천국의 계단이 있는 카페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바다뷰~ 오션뷰가 보이는 카페 곳 ~ 너무 좋았어요.

3층건물로 대형카페인 곳;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았고, 바다앞이라서 더좋았던곳이예요.

해변가가 있는곳 앞에 있는 곳 카페는 

내부도 넓직하고 ~ 유명한 곳인만큼 사람도 많더라구요 ㅎㅎ

카페에서 보이는 바다뷰~ 

오션뷰가 대박이죠~ 너무 멋져요. 바다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네요.

내부는 넓직하고 통유리라서 바다가 한눈에 보인답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바다를 감상해요~

창가쪽은 아쉽게도 자리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인기좋은곳이라서 창가자리 잡기 힘듬 ㅎㅎ

너무 예쁜 빵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강릉 카페 곳; 은 베이커리 카페로 다양한 빵종류들이 많았어요.

과일이 올라가 상큼하고 맛있겠따 ~

초콜렛 듬뿍 올라가서 달달하니 맛있겠죠 ㅎㅎ

커피는 5천~6천원대의 가격이예요. 

오션뷰 카페치곤 가격대가 많이 비싸진 않은것 같네요~

연탄인지 빵인지 ㅎㅎ 너무 잘만들었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하나 사본 연탄빵과 카페곳의 시그니처 커피 곳커피

가격은 곳커피 6,500원, 연탄빵은 7,500원이예요.

연탄빵은 모양은 그럴싸한데 맛은 그냥 빵맛이라 특별하지가 않았어요.

시그니처 곳커피는 바닐라크림이 달달해서~ 달달커피랑 무난한빵이랑 먹기는 나쁘진 않았어요 ㅎ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잠시쉬었다가 

제일 위층인 3층으로 올라갔어요. 곳카페의 유명한 포토존인 천국의 계단이 있거든요.

사람들이 줄서서 찍으려고 하더라구요 ;;; 아쉽게도 줄서려다가 포기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