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물왕저수지맛집 소고기버섯샤브 물왕버섯농원

by yunylove 2021. 9. 14.
728x90
반응형

물왕버섯농원


주말나들이는 시흥에 갯골공원에 다녀왔어요^^
시흥에 간김에 점심은 물왕저수지근처에 있는 물왕버섯농원으로 갔어요.

아들이랑 간거니 아들도 잘먹는걸로 메뉴선택했는데~

버섯이 듬뿍들어간샤브샤브 ~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가봤답니다~

 

 

물왕버섯농원은 물왕호수 근처라서 밥먹고 물왕저수지 산책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

물왕저수지에 산책할수있게 데크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랑 가기에도 괜찮은것 같아요.

 

물왕저수지 근처 물왕버섯농원~

포장판매도 하고있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20~30분정도?대기한것 같아요.

바깥에 의자에서 잠시 쉬다가 전화받고 들어갑니다~

메뉴는 샐러드바도 포함된 금액이예요.

소고기샤브로 2인 주문했고, 아들은 샐러드바때문에 어린이 요금 6,000원 냈어요.

메뉴가 다양하게 많았음 좋았겠지만 샐러드바에 먹을거 별로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ㅜㅜ

 

육수랑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가 두가지가 나왔어요.

남편은 하얀소스는 느끼하다고 간장소스가 낫다고 ㅎㅎ 아들은 하얀소스가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먹은 음식들... 호박죽이랑 샐러드?정도네요.

호박죽은 너무 달아서 아들은 싫다고 ㅠㅠ 힝 

떡볶이랑 파스타도 있긴했어요.

소고기샤브 1인 16,000원 2인주문했어요.

양은 푸짐하더라구요~ 버섯도 종류별로 6-7가지정도 나오더라구요.

이북손만두? 작은거 두개들어가있었어요.

아들이 만두좋아해서 손만두도 주문하려고 하니 직원분이 소고기샤브에도 만두나와요..해서 소고기샤브로 주문했는데 ㅎㅎ 작은거 두개 들어있어서 ;;; 그래도 버섯이랑 고기랑 먹으니 배불러서 2개가 딱좋았어요~

야채랑 버섯이랑 소고기넣고 보글보글끓여서 국물먹어봤더니~ 시원하고 깊은맛~

맛있더라구요. 역시 재료가 듬뿍들어가야 맛있나봐요 ㅎㅎ

목이버섯과 칼국수~

목이버섯도 엄청 큼직하죠? 

야채랑 버섯이랑 소고기 다먹은후엔 칼국수죠~ 칼국수면도 포함된거라서 입가심?으로 칼국수까지 먹으면

완전 배불르더라구요 ㅎㅎㅎ 

버섯이랑 야채듬뿍~건강하게 한끼 식사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