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양양횟집 낙산어촌계활어회센타 충청도혜숙이네~도다리우럭회

by yunylove 2021. 9. 9.
728x90
반응형



얼마전 다녀왔던 양양여행 중 회를 먹었는데,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먹을수있는곳, 등대도 보이고 분위기 좋은곳이라 올려봅니다~

충청도 혜숙이네 자연산활어 파는곳이네요~
회를 워낙좋아하는 편이라 자연산이고 팔딱이는게 너무 싱싱해보여서 혜숙이네서 도다리랑 우럭이랑 사봤어요.

팔딱이는 도다리랑 우럭~ ㅎㅎ 싱싱하고 바로 잡아서 회떠주는거라 더 맛있겠죠?
ㅎㅎㅎ강원도에서 먹는 회~ 더맛있죵~

바다가 보이는곳에 자리를 잡고 도다리랑 우럭을 기다립니다.
이른저녁시간이라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회먹으며 바다 바라보기에도 좋고,
다 좋았던 낙산어촌계활어회센타 ~!!

하나씩 상차림이 되니 기분이 좋아지고 ㅎㅎ
먹을생각에 기분업~~

서비스로 몇개 챙겨주신 가리비랑 문어,오징어다리 먼저 먹어봐야죠~
싱싱한 가리비가 큼직해서 좋더라구요.

두둥~ 회등장 ~!!
회먹을때 빠질수 없는 소주도 주문하구요~

먹으며 사진찍으며 한컷이라도 더 찍겠다고 들고찍고 맛있는거 먹고있으니 기분좋고ㅎ
바다 바로앞에서 먹는 회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
회도 쫄깃하고 사실 회를 좋아하지만 맛은 잘모르는데~ 강원도에서 먹는거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우럭이랑 도다리~ 땟갈이 뽀얗고 맛있어보이네요 ㅎ
꼬들꼬들 쫄깃~ 이런맛에 회먹지요? ㅎㅎㅎ

매운탕도 주문하고 밥한그릇 추가해서 얼큰한 국물에 밥도 슥슥 먹고,
회랑 매운탕이랑 깨끗하게 클리어 하고 ㅎㅎ
여행중엔 맛있는거 먹는게 행복이죠~배나오게 먹었지만 살빼는건 여행후로 미룸 ㅎㅎ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한컷 찍어봤어요.
저녁시간이 되니 바다가 깜깜하게..아무것도 안보이네요 ㅎㅎ 무셔 ;;;
양양여행중~ 낙산 어촌계활어센터 충청도혜숙이네
바로옆이 바다라서 분위기 있게 먹기 좋은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