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양재천카페 더체어 베이커리카페 분위기좋은카페

by yunylove 2021. 9. 7.
728x90
반응형

 

카페 더체어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26길 30-6 

 매일 09:00 ~22:30  연중무휴

 

양재천길 주변으로 예쁜카페들이 많아요~

날좋은날 양재천에 산책하면 너무 좋아요. 산책후 커피한잔 마시기 좋은 분위기 좋은카페 더체어~

 

클래식한 느낌이 나는곳~ 분위기좋았던 카페 더체어예요.

오랜만에 예전에 살던동네와서 친구만나서 수다떠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복층의 카페라서 층고가 높아서 더 넓어보이고 탁트인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2층도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있는 분위기가 꽤 괜찮은곳~

 

메뉴판찍었는데 좀 잘렸네요~

음료는 대략 5천원~7천원대 정도하더라구요.

에이드랑 빙수도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더체어는 7일간 숙성시킨 천연발효종을 사용하고,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않아서 건강한빵, 당일날 만들어져 판매를 하는곳으로 신선한 빵들이라 더 맛있더라구요.

 

수다타임엔 빵이빠질수없죠 ㅎㅎ  커피한잔하면서 먹을빵도 고르고~

샌드위치,라자냐,파니니,시금치플랫,리코타치즈샐러드 등 브런치메뉴도 판매하는데 세트메뉴에 커피도 포함되어있어서 괜찮을것 같았는데.. 식사는 따로 맛난거 먹으러 갈거라 빵이랑 커피만 주문~!!!

더체어 입구에 빵나오는시간이 적혀있으니 시간별로 적혀있어서 

갓나온빵 주문하면 좋겠죠? 저는 무화과깜빠뉴와 버터프레첼~

그리고 아인슈페너와 자몽티 !!! 

부드러운 아인슈페너와 상큼한 자몽이 빵이랑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고소한 버터프레첼과 무화과가 새콤하게 씹혀서 식감이 좋았던 빵이랑 먹으며 친구랑 얘기하니 너무 좋았어요.

예전엔 다이어트한다고 양재천 많이 걸었는데.. 얘기하며 추억에 잠기고 ~ 그시절 젊었을때가 그립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