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장어맛집 고창수산에서 장어먹고 환절기 건강관리하기

by yunylove 2021. 9. 11.
728x90
반응형

 

부천 까치울 고창수산

맛있는 장어먹으러 다녀왔어요~

까치울에 장어집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 예전에 새로생겼는데 남편이 한번 가보자고 했던 

고창수산을 가봤어요.

맞은편에도 장어나라가 크게 생겨서 예전에 가봤는데..

장어구울때 연기가 너무 나서 실내가 연기로 꽉차서 ;;; 그리고 시끄러워서 2번가고 안갔는데..

고창수산은 어떨지.. 기대하고 가봤어요~

 

오픈한지는 좀 된것 같은데.. 현수막은 아직 걸려있네요 ㅎㅎ

고창수산,장어 도소매로 판매하는곳이라서 가격이 조금 저렴하려나? ㅎㅎ

 

1층에 들어가면 장어를 일단 구매해서 2층으로 올라가야하는데~

장어들 가격 대략적혀있고 잘손질된 장어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손질된 장어들중에 맘에드는걸로 골라봅니다~

민물장어 국내산이고 사이즈가 엄청 크고 뽀얗더라구요.

아이랑 3명이 먹을거라서 694g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51,245원입니다.

장어1키로를 손질하면 650g정도 나온다고 하니.. 694g이면 1키로 좀 넘는장어를 손질해놓은거네요~

첨엔 작은거아냐?싶었는데.. 손질되어있는거라 버릴게없는 ㅎㅎ  먹다보니 양꽤많았어요.

남편이 사준거라 더 맛있었던 장어 ㅎㅎㅎ 

장어를 구매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깔끔한 식당이 나와요.

이곳에서 장어를 구워주신답니다~ 

1인당 상차림비는 있어요.

야채상차림비 성인 3,000 ,소인 1,500원 7세미만은 무료

잘달궈진 숯불을 가져다가 셋팅해주셨어요~

장어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ㅎ

뽀얀속살을 드러낸 장어~ 오동통 살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깨끗하게 손질된 장어~ 큼직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이죵?

결혼전엔 장어 별로 안좋아했는데...아들낳고 입맛이 변하는지 ㅎㅎㅎ요즘엔 장어가 맛있네요?

장어 한상차림

장어 굽는중~

상차림은 야채랑 반찬몇가지~ 그리고 새우도 주셨네요?  한상가득하니 푸짐해보이죵~

 

노릇노릇 익어가는 장어. 몸에좋은장어

먹기좋게 직원분이 잘라주셨어요.

일렬로 세워서 타지않게 굽는중입니당~!

건강에 좋은장어~ 스태미너에는 장어만한게 없죠?

기력이 딸리는 요즘... 환절기엔 잘먹어야 감기도 안걸리겠죵~

6살 아들도 좋아하는 장어~ 

살이 통통하게 오른 장어 노릇노릇구워서 생강이랑 소스랑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은듯했어요.

처음엔 한팩이면 모자른거 아냐?했는데..먹다보니 은근 배부르고 딱 알맞더라구요.

깻잎에 소스듬뿍찍은 장어올리고 생강이랑 부추무침 올리고 싸먹으니 꿀맛이었어요 !!

민물장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

각종 비타민,아연,엽산,철분,인,칼륨,칼슘이 풍부하다고 하죠~ 

아르기닌이 풍부해서 스태미너 증진에 좋은 장어 !!! 

환절기 건강관리는 장어먹으면서 하고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