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편스토랑 류수영의 스윗마요떡볶이

by yunylove 2021. 9. 16.
728x90
반응형

편스토랑 류수영의 스윗마요떡볶이 

맛나요 맛나 ~ 떡볶이 좋아하니깐 먹어봐야지? ㅎㅎ 

CU편의점에서 팔더라구요~

가격은 3400원, 지금 행사중이라 스윗마요떡볶이사면 씨그램 한병주더라구요.

 

얼마전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의 스윗마요 떡볶이를 보게됬어요.

평소 떡볶이좋아하는데 아들은 매운거 못먹어서 그동안 참고있다가

아들 유치원보내고 집앞 편의점갔는데 있더라구요~ 그래서 1인용으로 사왔어요.

2인분도 나왔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ㅎ

유통기간은 넉넉해서 좋고~

근데 먹을땐 신경안쓰고 눈에 들어오지도 않던칼로리 ;;;

대박이네요~ 글올리면서 알게된 칼로리 ㅜㅜ 어마무시하네요? 782칼로리? ;;;;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플라스틱통안에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말랑순살떡볶이 떡이랑 스윗마요소스,마늘떡볶이 소스랑 콘어니언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간단하게 들어있는데 만들기도 쉽네요? 맛도 기대가 되네요~~

스윗마요떡볶이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용기에 쌀떡과 마늘떡볶이 소스를 넣은 후에 뜨거운물을 물선까지 붓고 섞어주세요.

그리고 용기에 슬리브를 끼운뒤 전자렌지에 4분정도 조리해주세요.

조리후 스윗마요소스와 콘어니언후레이크를 넣고 섞어서 맛있게 드세요.

맛있게 먹는법도 있네요~

 

냉동튀김류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떡볶이만 먹었는데..맛있었어요.

 

떡을 용기에 넣고 ,마늘떡볶이 소스를 넣어줘요~

그리고 눈금에 맞춰 물을 넣어주는데..뜨거운물 넣으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그냥 찬물넣었어요 ㅎㅎ

조리법을 제대로 안읽었네요 ㅎㅎㅎ

전자렌지에 4분 돌린후에 꺼내 스윗마요소스랑 후레이크를 넣어줬어요.

물을 많이 넣었나.. 한강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4분 요리치곤 그럴듯하네요~

잘섞어주면 맛있는 스윗마요떡볶이가 완성됩니다.

물을 좀 많이 넣은것 같았는데 잘섞어주니 그럴듯한 떡볶이가 완성됐어요.

맥주랑 떡볶이랑 먹기에 딱 어울리는 ㅎㅎㅎ 류수영의 스윗마요떡볶이였습니다~

떡볶이가 먹고싶은데 배달시키면 기본 2인분이라 못먹었던분들은

편의점에서 사다가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먹기에 괜찮은것 같아요.

마늘양념소스에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매운맛이 중화되고 떡도 쫄깃해서 더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