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부도 바지락칼국수 맛집 물레방아 후기

by yunylove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제부도여행~

 조개캐기 체험이 많은곳 제부도인만큼 제부도가면 바지락칼국수 먹고와야죠~

물레방아는 가게가 엄청 크더라구요.

맛집인만큼 대기도 감수해야하고;; 

그래도 본관,별관이 있어서 금방 들어갈순있었어요.

물레방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461 

평일 09:30~21:00

주말 09:00~21:00

 

한옥분위기의 맛집느낌이 풍기는 곳 물레방아 !!

본관,별관따로 있고,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일단주차가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2시가 넘은 점심이 지난시간임에도 대기가 있는 곳..

일단 명단에 이름올리고 바깥에 정자가 있어서 앉아서 대기했어요.

원산지 표시판도 잘적혀있네요.

다 국내산은 아니고 낙지랑 돼지고기 오징어,고등어 등 생선류는 국내산은 아니네요;;

 

생생정보 장사의신에 굴밥정식으로 티비출연도 한곳이네요.

정식으로 먹으면 반찬은 엄청 푸짐하게 잘나오겠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간장게장정식부터 생선구이~ 굴밥~ 까지 다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아들이 바지락칼국수를 먹자고 해서 간단하게 바지락칼국수로 주문했어요.

바지락 칼국수 주문해서 반찬은 깔끔하게 김치종류랑 감자가 나왔어요.

윤기가 좌르르 나는게 맛있어보이죠? ㅎㅎ 칼국수랑 먹는 겉절이 좋아하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바지락칼국수 1인분 8,000원 2인분이상가능 

큰 그릇에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2명이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가격도 8천원이면 괜찮더라구요.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제부도의 맛집으로 인정 !! 

바지락칼국수가 맛있는 물레방아~ 아들도 혼자 후루룩 잘먹어서 좋았어요.

 

바지락칼국수만 먹으면 뭔가 아쉬워서 해물파전도 하나주문했어요.

해물파전은 20,000원

오징어랑 바지락이랑 골고루 많이 들어갔어요. 

두툼한데 알맞게 잘익은 해물파전은 막걸리안주인데 ㅎㅎㅎ

아들이랑 셋이먹기에 넘치는 점심한상 ㅎㅎㅎ

바지락칼국수 2인에 해물파전까지~ 점심부터 폭식했어요.

낮에 갯벌체험하고 체력방전했으니 먹는걸로 충전해줘야죵~~ 

지나는길 맛집으로 나와서 처음 방문해봤는데 물레방아 제부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제부도 맛집 물레방아에서 바지락칼국수랑 해물파전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