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남당리 대하축제 전망대회수산 대하스페셜세트 후기

by yunylove 2021. 9. 30.
728x90
반응형

전망대회수산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
매일 09:30 ~ 22:00 연중무휴


남당리 하면 대하랑 새조개가 맛있기로 유명한곳이예요.
매년 남당리 대하축제도 인기있는데,, 코로나로 요즘엔 대하축제는 안하는것 같아요.
남당리는 처음가봤는데 별다를것 없네요~ 그냥 바닷가에 횟집들 쫙있고~;;
그중에 어디가 괜찮을까 ..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가봤어요.

남당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전망대회수산~
사실 남당항은 처음 가봐서 어디를 가야할지 인터넷으로 몇군데 찾아보다가
전망대회수산이 평이 좋아서 다른곳안들리고 바로 전망대회수산으로들어갔어요.

가게앞에 수조에는 싱싱한 횟감이랑 전복,멍게,조개,낙지랑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주문하면 바로바로 손질해서 나오는것같았어요.

세트로 먹으면 제철 해산물과 다양한 스끼다시,활어회도 포함되어있어서 스페셜세트로 주문해봤어요.
다른곳은 메뉴판이 거의 싯가라고 적혀있는곳이 많아서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전망대회수산은 세트가격이 15만원으로 적혀있어서 여기로 가봤어요.
회세트메뉴도 있고, 단품으로 회나 식사류 혹은 탕류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대하스페셜세트는 8월~11월에만 한다고 적혀있네요.

원산지 표시판도 찍어보고~
농어랑,도미 빼고는 다 국내산이긴 하네요.

대하스페셜세트 150,000원
대하(소금구이)+모듬회+물회+전복(2)+제철해산물+전어회+가자미+전어구이+꽃게찜+바지락칼국수(2)
어른4명이 가서 다양하게 나오는 대하스페셜세트로 주문했느데..기대가 되더라구요.

기본상차림이 나오고~
전어회랑 전복2개,멍게랑 소라랑 조개류 나왔어요.
푸짐하게 나오나 했는데..스끼다시는 조금 부족하더라구요.다른데는 튀김도 나오고 하는데.. ;;
세트에 포함된 전어회랑 전복이랑 제철해산물빼면 기본으로 나오는상차람은 그냥 단촐하네요.
남당리대하축제라고 해서 별거있나했더니..그냥 대하먹으러 가긴괜찮아도 세트로 먹기엔 조금 부족하네요.

잘익은 대하를 까서 먹었는데~ 큼직하고 맛있었어요.
식당에 와서 먹는 대하는 1kg에 45,000원 , 포장해가는건 1kg에 35,000원이라고 하네요?
와서 먹는데 만원이나 비싸다니 ;;; 여러명이 먹을거면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더 낫겠죵.

모듬회가 나왔어요. 광어만 나왔어요.왜 모듬회라고 했을까요? 다양하게 나오는줄알았는데.. 실망;;
광어는 쫄깃하고 맛있긴했어요.

전어구이 5마리랑 가자미1마리 나왔어요.
보통횟집가면 생선한마리정도는 그냥 나오는데 ;; 여기는 스페셜세트메뉴에 다 포함된것 말고는
따로 밑반찬으로나오는건 별로 없네요.
남당리 처음왔는데 .... ;;
그래도 전어구이는 처음먹어봤는데 맛있긴했어요.

꽃게찜은 1마리 나왔고,4명이서 먹을건 별로없고 ㅎ
바지락칼국수는 2인분정도 나온듯~ 작은그릇에 덜어서 먹으니 그냥 알맞았어요.

물회도 적당량 나왔어요.
시원하고 얼큰해서 맛있었고, 남은 광어회도 넣어서 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요.
남당리 대하축제라고 해서 푸짐하게 맛있는거 먹으려고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바쁘시고
메뉴안나와서 달라고 해야 챙겨주시고... 조금은 실망스러웠어요;;
남당리 한번 간걸로 만족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