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분위기좋은 시흥 베이커리 한옥카페 청화공간

by yunylove 2021. 10. 4.
728x90
반응형

청화공간

경기 시흥시 호현로 155-25

매일 10:00~21:00

 

오늘의 카페는 청화공간입니다.

시흥에도 예쁜카페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요번에 다녀온곳은 한옥카페라서 더 분위기가 괜찮았던것 같아요.

 

청화공간이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주차장도 있었는데..꽉차서 대충대놓은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사람이 많은가... 약간 외진곳에 있었는데 다들 잘찾아오네요~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ㅎ

파란하늘과 한옥이 잘울리네요~ 멋진카페였어요.

요기 앞에서 사진찍어도 잘나와요 ㅎ

안쪽으로 들어서면 넓은 잔디에 외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멋진소나무와 잔디랑 하늘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선선해서 야외자리에 앉으면 딱 좋더라구요.

아이가 뛰어놀기에도 좋은곳 ~ 한옥카페 청화공간이네요. 

한켠에는 연못도 있어서 물고기구경도 할수있어요.

안쪽으로 주문하러 들어가볼까요?

베이커리 한옥카페 청화공간!!

주문하는곳~ 

 

베이커리카페 답게 빵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케잌도 있고, 카피를 못마실경우는엔 병음료도 판매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예쁜카페와서 이정도는 써야죠 ㅎ

화장실도 한옥스럽네요 ㅎㅎ

그리고 복도도 한옥스러운~ 제대로된 한옥에서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 ㅎㅎ

근데 안쪽에는 자리가 별로 없어서;;; 이미 만석이라 밖으로 나갔네요.

안쪽에서 바라본 정원~ 사람들 많죠? 

아이들도 뛰어다니고~ 조금더 한적하면 좋았을것을...

오픈시간에 오면 좀 낫다라는 글들이 있었는데..저는 점심 지나고 갔더니 북적북적 ㅎㅎ

커피두잔시켜서 정말 잠시 외부 테라스쪽에 자리있어서 앉았다가

바로 잔디마당으로 나갔어요. 아이랑 가면 가만히 앉아있을수 없는거 다들아시죠? ㅎㅎㅎ 

파란하늘에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던 한옥카페 청화공간은 

점심먹고 시흥에 공원한바퀴 돌고 쉬러 가기에 괜찮더라구요.

베이커리카페라서 음료에 빵도 같이 먹고~ 

한옥카페는 처음이었는데..사진찍으니 넘 멋지더라구요.

다음에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사진찍고 놀다가와야겠어요.

경기 시흥분위기좋은 베이커리 한옥카페 청화공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