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맛집 원종동 황해도만두전골 맛있는곳.

by yunylove 2021. 10. 26.
728x90
반응형

황해도김치만두전골

부천에 있는 황해도김치만두전골 다녀왔어요.

만두전골이 생각나게 쌀쌀한 요즘~ 검색하다가 알게된 황해도김치만두전골집은 만두전골이 대표메뉴인곳으로

깔끔한분위기에 일단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가능한곳이라 가봤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다행히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예전에 생생정보통,생방송투데이,생방송오늘저녁 등 방송에도 다수 나온곳이더라구요.

맛집분위기가 느껴지는곳이었어요.

 

입구에 부천맛집, 경기으뜸맛집,모범업소 지정증이 붙어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테이블석이고, 테이블마다 투명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요~ 

주방에서는 만두를 빚는 모습도 볼수있었구요. 갖 빚어서 나온 만두라서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옻닭부터 오리,만두전골,칼국수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만두전골로 2인분 주문했어요. 만두전골 1인 12,000원 

만두전골 김치는 국내산 2인 24,000원 이예요.

 

빨간 양념의 김치랑 물김치,샐러드랑 묵~ 간단히 반찬이 나오구요.

김치가 특히 맛있었어요. 내스타일~~ 

삼색의 만두랑 칼국수가 나오고

만두전골에 들어갈 버섯이랑 야채도 따로 준비해서 나옵니다.

 

육수가 나오면 일단 뚜껑 닫고 팔팔 끓인후 육수가 끓기시작하면 직원분이 만두랑 칼국수를 한번에 

넣어주십니다. 다시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만두는 1인분에 4개, 2인분시키니 8개가 나옵니다.

처음엔 만두가 8개밖에 안되나? 양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칼국수도 면이 두툼하고 

국물이랑 같이 먹다보니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김치만두인데 맵지않아서 아들 먹기에도 좋았고,

만두피도 쫄깃하고 세가지 색이라서 골라먹는재미도 있는 ㅎㅎ 

황해도만두전골이랑 칼국수 가격대비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였어요.

호로록 너무 맛있었던 칼국수~

그리고 만두도 큼직해서 3개먹었더니 배불렀는데.. 볶음밥이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만두전골 먹고나서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야채랑 김이랑 들기름을 듬뿍 넣어서 먹으니 너무맛있었어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ㅎㅎㅎㅎ

 

부천 원종동 황해도김치만두전골 !!

부천이라 부천페이 되나요? 했는데..안됬었고, 국민상생지원금은 가능했습니다.

만두전골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의향있는곳이었어요. 내돈내산 만두전골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