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 의왕카페 커피트레인 왕송호수카페

by yunylove 2021. 11. 1.
728x90
반응형

커피트레인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32

매일 10:30~22:00

 

 

 

날씨좋은날 서울근교 의왕카페 커피트레인 다녀왔어요.

주변경치 바라보면서 한가로이 커피한잔 즐길수 있었던 의왕카페 커피트레인~ 

왕송호수 근처라 나들이겸 나오기 괜찮았어요.처음 갔는데.. 맘에 들었던 카페 ~

의왕 레솔레파크 갔다가 들렸던 커피트레인~

예전에 왔다가 주차자리도 없고,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들어갔었는데..

요번에는 공원한바퀴 돌고 조금 이른시간에 카페에 갔더니 제법 한산해서  들어갔어요.

 

커피트레인에서 판매하는 컵이랑 각종 굿즈도 있어서 구경도 하고~

1층부터 3층까지 천천히 구경도 하고,

우드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복층느낌이라서 천장이 높고 인테리어가 깔끔했던 서울근교 의왕카페.

서울에선 차로 30분정도면 오는거리라 부담감없이 주말에 드라이브 하기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 사람별로없죠? 그래서 사진 많이 찍었네요 ㅎㅎ

ㅎㅎㅎㅎ 너무좋아~ 한산하게 커피한잔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 커피트레인

주말에 점심 이후에는 사람 너무 많아서 일찍갔더니 좋네요.

의왕카페 커피트레인은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죠~

인테리어도 감각적인 느낌이고,

넓직해서 좋았어요.

 

 

메뉴

아메리카노 6500원

핸드드립커피 6500원

디카페인 핸드드립커피 7500원

기장님라떼 7000원

더치커피 7000원

 

왕송호수 근처라 그런가? 음료가격이 너무 비싸죠 ;;; 

그래도 한잔은 마셔야죵~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커피 마시면서 간단히 브런치 즐기기에도 좋은곳이더라구요.

전 밥먹으러 갈거라 그냥 커피만 마셨어요.

코를 자극하는 빵냄새에 살짝 고민은 했지만 ㅎㅎㅎ 패스~

주말에 바쁘게 움직였더니 한산해서 좋았던 의왕카페 커피트레인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하거나 가족단위로 나들이 하기에 좋았던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 귀여운 컵에 담겨서 나왔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