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부도 한옥 카페 물레 분위기좋은카페

by yunylove 2021. 11. 5.
728x90
반응형

 

제부도 한옥 카페 물레

경기 화성시 서신면 담밭성지길 8 

0507-1487-8666

월요일~일요일  10:00 ~ 20:00

 

 

 

제부도 한옥카페 물레는 주차공간도 여유있어서 좋았고 ,

비교적 한적한곳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요즘 카페가면 사람에 치이기도 하는데 제가 갔던날은 조금 한적했어요 .

 

제부도 한옥카페 물레

 

카페 물레는 한옥이라서 분위기도 좋았던 곳이예요.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앉을수 있는 사랑채,

다양하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이곳말고도 자리는 많았어요.

 

주차장이 보이는 자리 ~

통창이라 좋았는데.. 차가보이네요 ㅎㅎ

나무 테이블에 나무의자 ~ 방석은 있지만 조금 딱딱할것 같죵?

 

제부도 한옥 카페 물레 분위기예요.

데이트하기에 좋을것 같은 카페 물레는 아이랑 가기에도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주문은 여기에서 하시면되요~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많이 비싸지 않은 음료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제부도 한옥 카페 물레~ 

찬찬히 살펴볼까요?

실내공간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야외에도 있고,

잘꾸며져 있어서 사진찍을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한옥같지 않은 느낌의 카페로

창이 많아서 바깥에 보이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보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분위기 좋은 카페로 낙점 ㅎㅎㅎ 

제부도 가면 또 가야지~ 생각했던곳이예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뜨겁지 않은 요즘 바깥에 앉기에 딱좋은것 같아요.

낮시간엔 춥지않아서 사람많은 실내보단 야외에 앉는게 좋더라구요. 

 

 

물레방아 문양이 곳곳에 있는데 밋밋한 벽보단 예쁘더라구요.

제부도 한옥 카페 물레는 깔금한 외관과 실내, 그리고 잘꾸며진 카페로 

제부도 가신다면 잠시 들려서 커피한잔 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아메리카노 한잔들고 실외에 앉았어요.

카페 이용시간이 있더라구요. 1시간? 헉... 너무 짧네요 ; 

근처도 아니고 차타고 가야하는거리인데... 이용시간이 있는카페는 첨이야~

그래서 조금 한산했나봐요. 이용시간없으면 주구장창 앉아있는분들 많자나요 ㅎㅎㅎ 

잠시 커피한잔하면서 쉬고 왔습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