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 호텔샌드 협재해수욕장 카페

by yunylove 2021. 11. 6.
728x90
반응형

 

제주 호텔샌드 협재해수욕장 카페
매일 09:30 ~24:00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있는 카페 호텔샌드 

인스타에서 많이 봤는데 드디어 가보게 됬어요.

 

여름이 아니라서 제주여행중에 해수욕장은 일정에 안넣었는데.. 

협재해수욕장 앞에 이국적인 감성의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호텔샌드 방문해봤어요.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카페에서 바다쪽으로 바로 나갈수있게 연결되어있어서 여름철엔 사람들 엄청 날것 같아요.

 

제가 갔던 10월말에는 바닷가 산책중인 몇몇분 계시더라구요.

제주여행하면 바다도 빠질수없는데 카페에서 쉬다가 바닷가 산책도 하고

제주 호텔샌드 딱 좋더라구요.

 

 

 

제주 호텔샌드 뒷편에서 찍어본 사진이예요.

지하주차장에도 주차가 가능해서 갔는데 1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어요.

협재해수욕장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거기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제주 호텔샌드는 1층은 카페이고 위층은 객실이 있다고 해요.

뒤쪽에서 봤을땐 바다가 보일까? 싶었어요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환상적인 뷰가 펼쳐질것인가 ~ ~기대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제주 호텔샌드 메뉴판이예요.

음료는 다른곳과 비슷하게 커피6천원대부터 있네요~ 

협재해수욕장 뷰 보면서 커피한잔 하기엔 적당한 금액이었어요.

 

 

몇가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고, 와인이랑 잘어울릴것 같죠? 옆에 와인도 팔더라구요.

호텔샌드는 카페지만 알콜도 판매하는곳이예요~~

저녁에 방문해서 술한잔 하기에도 좋을것 같죵~ 

 

 

안쪽에서 바라본 협재해수욕장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넘 좋더라구요.

호텔샌드 선베드는 예약제입니다.

카운터에서 연락처 입력해서 대기 해놓으면 문자가 오더라구요. 실시간으로 몇번째.. 문자오니 차례되면 선베드 앞쪽에 관리하시는분에게 보여주시고 사용하시면되요. 선베드 이용시간은 1시간입니다.

 

 

제주 호텔샌드 선베드에 누워 찍어본 사진~

편안히 누워서바다도 보고 하늘도 보고~ 

제주여행중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여행하면 쉬다 가는거자나요~ 여행하느라 지친 몸 선베드에 누워서 쉬기 ㅎㅎㅎ 

한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주문했던 아메리카노도 협재해수욕장 배경으로 찍어보고,

넘 좋다~~~ 생각했던 호텔샌드.

 

 

선베드에서 한시간보내고 안쪽으로 들어와서 주문했던 수제청귤에이드는 가격이 8500원인가? 좀 비쌌지만 

한잔 주문해봤는데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시간보내다가 바닷가도 거닐어봤어요.

협재해수욕장에서 찍어본 호텔샌드예요~~

 

제주 바다 사진 빼놓을수 없죠~~

매년 해외여행 가다가 작년부터 제주여행을 자주 오게 됐네요~

예쁜곳, 맛있는 음식~ 아직도 가볼곳 많이 남은 제주도~ 다음에 또 어디를 갈까요? ㅎㅎ

 

제주여행 간단리뷰올려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