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시청역맛집 양갈비 진1926에서 가족외식

by yunylove 2022. 1. 11.
728x90
반응형

 

 

부천시청역맛집 양갈비 진1926

 

 

부천시청역에 있는 양고기전문점에서 가족외식했어요.

지나가다본곳인데 외관도 깔끔해보이고, 양갈비를 좋아해서 한번 가봤는데

생생정보통에 최강자 출연 맛집이네요.

 

 

 

진1926 프라임 양고기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소금은 말돈소금으로 마그네슘,미네랄이 풍부한 영국산 소금이고, 소스는 진1926만의 특제소스,

고추냉이는 강원도 청정지역에서키워진 천연고추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잘어울린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맥주랑 먹었어요.

 

 

 

두툼한 양고기를 화로에 올려서~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요즘엔 거의 구워주는곳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직접 구우면 굽는데 집중해서 대화하기 힘든데~ ㅎㅎ  진1926은 다 구워줍니다~

 

 

맛있게 구워질때까지 기다리면서 구경중~

육즙이 빠지지 않게 잘 구워주셔서 

질김없이 부드럽더라구요.

 

 

잘구워진 양고기는 접시에 먹기좋게 놔주셨어요.

사이즈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아들도 좀 작게 잘라주면 잘먹더라구요.

 

양갈비랑 살치살 주문했는데~ 둘다 맛 괜찮았어요.

 

양고기도 질기거나 냄새날수있는데.. 

진1926은 호주청정지역의 양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어요.

 

 

곤드레밥에 올려진 명란이랑 김싸서 먹음 짭조롬하고 따로 간안해도 괜찮았고,

양고기도 김싸서 고추냉이올려 먹으면 알싸하면서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