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성수 와인바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 치즈플레터 맛집

by yunylove 2022. 1. 6.
728x90
반응형

 

 

성수 와인바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

0507-1361-0357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3길 5-7

17:00 영업시작

 

 

 

성수 와인바.

서울숲 역근처에 있는 핫플레이스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은 와인바로 분위기가 너무 좋은곳이라

포스팅해봅니다.

 

 

어렸을적에는 소주나 맥주에 먹는걸 즐겼다면,

나이가 한살씩 먹으니 와인이 더 잘맞는듯하더라구요.

쉽게 취하지 않으면서 홀짝홀짝 안주랑 먹기에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와인한잔 즐기기에도 좋았던 곳이었어요.

 

 

성수 와인바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은 

조용한 느낌의 와인바로 골목어귀에 있어서 아는사람들만 찾는 곳일것 같아요.

이런 단골있으면 넘 좋을거 같죠~

 

 

메뉴를 볼까요?

와인은 잘몰라서 여기중에 추천해주세요..

가격이나 맛도 괜찮은 가성비좋은걸로 ㅎㅎ 

 

 

태이블소사이어티클럽은 치즈플래터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인에 치즈는 빠질수없죠?

그래서 저도 치즈가 들어간 클럽플래터를 시켜봅니다.

 

 

 

와인 두잔 따라놓고 갬성사진도 찍어보고,

 

 

드디어 나온 클럽플래터~

브리치즈,해피카우,과일치즈,ㅋ콜비잭,스모크,그라노파다노,고다,세르탑까지~~

8가지정도의 모듬치즈가 들어가서 다양한 치즈맛을 볼수있었던곳  ㅎㅎ

 

여러가지 스테디셀러들로 구성된 클럽플레터는 2인이 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이었어요.

와인한병 다 먹을수있는 양~ ㅎㅎ 

 

짭쪼롬한 프레즐까지~ 넘나 맛있죠~

 

 

레드와인이 깔끔하고 괜찮았던~

안주가 푸짐하고 맛있어서, 와인이 더 잘들어가는느낌? ㅎㅎ 

분위기있게 즐기기 좋은 성수와인바.

 

 

 

아메리칸팬케잌은 비쥬얼도 너무 예뻐서 좋았던,

인별그램용 사진찍기에 딱 !

생크림듬뿍~ 그리고 바나나랑 크림치즈 과일도 있어서 곁들여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테이블소사이어티클럽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바로 분위기가 좋아서 

와인한잔하며 이야기꽃을 피울수있었던 곳이었네요.

내돈내산 성수와인바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