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종로 와인바 Bar420 포트와인바

by yunylove 2022. 1. 14.
728x90
반응형

 

서울 종로에 있는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청계천로 근처라서 기분전환겸 ~ 청계천 한바퀴 걸으면서 오랜만에 여유있는 하루였어요.

연초 모임에는 조용한 분위기의 와인바에서 와인한잔 하려고 갔던곳인데 

분위기가 괜찮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

 

Bar 420

서울시 종로구 종로 16길 31-6 

매일 17시오픈 

예약가능한곳.

 

 

 

 

종로3가역 15번 출구로 나와 직진해서 걷다가 올리브영 나오면 왼편으로 들어가서 걷다보면 보이는곳

바420은 벽시계에 420이라고 적혀있는~ 그곳이 바로 와인바랍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대략 이런분위기 랍니다.

바깥에서 보기에는 상상이 안되었는데 ㅎㅎ 와인바 맞나 싶었지만 

안쪽에는 나름 분위기 있더라구요.

 

 

뭔가 사랑방같은 느낌도 나고~ 친구들이랑 오기에 좋을것 같은 와인바죠~

 

 

 

종로 와인바 bar420은 포트와인전문점으로 

다양한 포트와인이 있더라구요.

처음 접해본 포트와인은 알콜도수가 꽤있는편이라서 ,

친구랑 한병시키고 안주랑 홀짝이기 좋더라구요.

 

 

 

레드와인~ 색도 영롱한 포트와인 ㅎㅎ

몬테카스카스는 포르투갈 알렌테주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짙은 보라색의 초콜렛향을 가진 와인으로 

포트와인 처음 접해보면 괜찮다고 추천해주셔서 시켰는데, 묵직하면서 도수가 높은 와인이라서 한병으로 꽤 오랫동안 친구랑 수다떨수있었어요.

 

 

 

와인에 안주는 간단하게 먹으면 되겠다 싶었는데.. 안주도 다양하게 많아서 여러개 시켜먹었네요 ㅎㅎ

제일먼저 여러개의 치즈로 구성된 420플래터 주문했는데..

과일이랑 치츠장 먹을게 많더라구요 ㅎㅎ

 

 

견과류가 씹혀서 더 맛있었던 브리치즈오븐구이도 달달해서 레드와인이랑 잘어울렸고 ,

 

 

포르투갈 와인 몬테카스카스로 주문했고,

도수가 높고 레드와인이다 보니 달달한 안주들이 좋을것 같아서 ,

멜론이랑 치즈, 과일조합으로 주문해봤어요.

푸짐하죠~~

 

 

와인 마시며 이야기 하기 좋았던곳 바420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