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의왕 백운호수둘레길

by yunylove 2021. 5. 8.
728x90
반응형


백운호수둘레길

날씨가 엄청좋았던 날 백운호수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오늘은 미세먼지 최악이던데,,, 뭥미 ㅜㅜ 
백운호수둘레길은 서울근교라서 드라이브겸 아이데리고 나들이겸 다녀오기 좋은곳이더라구요.
백운호수는 처음 가봤다는... 
호수가 생각보다 크고 ,길이 데크로 되어있어서 아이랑 걷기에도 굿 !!! 

날씨가 좋으니 뭔들 안좋으랴 !!!!
그냥 걸으면서 잔잔한 호수 바라보며 멍~때리기에도 좋고
사진찍어도 예쁘고,
근데 이노무 마스크때매 ㅜㅜ 사진은 풍경위주로 찍었어요.  

날이 좋으니 사람들이 다 백운호수로 몰렸나..둘레길 걷는사람이 왜케 많은지 ㅎㅎ
호수에서 모터보트 타는 사람들도 은근 많더라구요.
소리지르고 아주 좋아서 난리들 ㅎㅎㅎ 

728x90

데크길을 따라 걷고 또 걸어요.

첨엔 한바퀴 도는데 얼마나 걸리겠어 라고 큰소리치며 걷다보니

은근 백운호수 크네요? ㅎㅎㅎㅎ 거의 2시간 가까이 걸린듯

데크길을 따라 걷다가 흙길도 나오고 또 데크길~나오고

근데 생각보단 힘들지 않았어요.

걷다보면 논도 보이고 시골처럼 흙길도 보이고 

개구리소리도 개굴개굴 ~ 정겹네요 ㅎㅎㅎ

풍경이 좋아서 힐링되는 기분이라 만족만족 !! 

 

백운호수를 돌면서 모터보트도 보이고 오리배도 보여서 저건 어디서 타는건가? 싶었는데..

한바퀴 돌면 나오는 보트타는 곳이나오네요.

근데 대기도 있고, 오리배는 두발열심히 돌려야 하기에 패스했어요.

서울근교라서 멀지않은 백운호수 둘레길 산책하기 좋았던곳이었어요 !!!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가능했고, 주차비는 3시간까지는 2천원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