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강원도 양양숙소 설해원 숙박후기

by yunylove 2021. 7. 9.
728x90
반응형

 

강원도 양양숙소 설해원 

강원 양양군 손양면 공항로 230

체크인 오후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보통 여름휴가는 비수기에 가는편이예요.

그래서 요번에도 6월말에 미리 다녀왔어요. 작년에도 강원도 속초,강릉으로 여행다녀왔는데~ 요번에는 강원도 양양으로 여행다녀왔어요.

요즘엔 양양 바닷가에 많이들 가던데~ 전 양양은 한번도 안가봐서 양양으로 정하고 숙소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아이랑 남편이랑 같이 가다보니 설해원이 깔끔하고 시설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설해원으로 결정.

비수기에도 방이 금방 예약되어서 겨우 레귤러 32평으로 예약할수있었어요.

 

양양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설해원은 골프장도 있어서 넓직하고 리조트내에 이용가능한 시설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바닷가는 없지만~ 일단 1박만 할거라서 평이 좋았던 설해원으로 정했어요.

 

깔끔한 로비는 한적해서 체크인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진 않았어요.

객실로 갔는데 가족이 투숙하기에 손색없는 완전 모던한 스타일에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32평에 주방이랑 침실, 넓은거실로 되어있어서, 쇼파도 큼직하고~ 아이도 편안하게 앉기 좋았어요.

 

거실에서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침실~아늑한 느낌의 침실~ 맘에들었어요.

침대도 두개가 있어서 아이랑 같이 자기에도 좁지않았고~ 푹신해서 잠이 잘오더라구요.

여행에서 잠을 편히 못자면 몸이 찌뿌둥하니 불편한데~ 기절한듯 푹자서 담날 즐겁게 놀수있었어요 ㅎㅎ 

 

화장실이랑 샤워하는곳이 분리 되어있어서 괜찮았고, 세면대가 넓직해서 화장품 놓기도 좋았고 거울이커서 화장할때 편하더라구요.

객실에 비치되어있는 어메니티도~ 설해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고, 객실분위기가 고급스러웠어요~

 

조용한 분위기의 강원도 양양 숙소 설해원은 휴식을 취하기 좋은 가족여행 혹은 커플이 여행오기에 좋은곳인것 같아요.

사람이 많지않아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드는 설해원의 분위기가 맘에들었고,

가격만큼 고급스러움이 풍기는 설해원~~ 다음에 또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