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영종도 마시안해변 아이와 갯벌체험

by yunylove 2021. 7. 13.
728x90
반응형

마시안해변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

 

안녕하세요~ 장마철 날씨는 참 가늠을 못하겠어요~

날씨 좋을때 해변가라도 가야하나..생각하고 날잡으면 비가 오고 ㅠㅠ

그래서 급으로 떠나봤어요~

서울근교 영종도에 마시안해변엔 갯벌체험하러 많이들 가더라구요.

아이랑 가면 너무 좋아할 갯벌체험 하러 저도 다녀왔어요.

 

주차는 갯벌체험장을 이용하는게 아니라서 그냥 길가에 댔어요.

보통 갯벌체험하는곳이 탐앤탐스 커피숍 앞쪽이라서 커피숍에 주차를 하셔도 되요.

음료구매시에 주차무료 2시간30분 된다고 하더라구요~

 

영종도 물때 시간을 맞춰서 가야 갯벌체험이 가능한데요.

제가 갔을때는 오후3시반까지는 물이 빠진시간이라 갯벌체험이 가능했어요.

마시안갯벌체험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체험하실분들은 체험비용내고 

바다 멀리 나가서 갯벌체험 가능하더라구요.

성인은 만원, 소인 5천원 ,미취학 아이는 3천원이고 장화나 호미대여료도 있으니 

집에서 아이장화챙겨오시면 참 좋겠죠?

 

바닷가에 갈매기도 엄청나게 많아요.

탐탐앞에 데크에서 새우깡을 많이 줘서 그런지 갈매기가 탐탐앞에 쫙 깔렸어요.

근데 저기 앞에 가족분들이 과자를 주셨는지..갑자기 갈매기가 몰리기 시작하더니 

저기 앉아서 이동안하네요 ㅎㅎ 무셔워라 ㅎㅎㅎ

728x90

물이 많이 빠진 마시안해변가~

저기 표시된 부분까지만 갈수있어요. 그외 더 멀리 나가고 싶다~ 하시면 갯벌체험장 이용하시면 

바다멀리 나가서 조개캐기 가능하세요~ ㅎ 

돈도 안내고 체험하시는분들이 있나봐요 ㅎ 엄청 방송하시던데 ~ 그러면 안되겠죠 ㅎㅎ

저는 급으로 온거라 체험비내고 갯벌체험장으로 가진않았고,

그냥 아들이랑 앞쪽 갯벌에서 게랑 고둥만 잡고 놀았어요.

그래도 아이들은 한참을 놀자나요 ㅎㅎ 갯벌에서 게하나 잡은것만으로 찐행복을 느끼는 아들 ㅎㅎㅎ 

해변가에 돗자리 하나 깔아놓고 앉을새없이 계속 갯벌에 나가있었지만 ㅎㅎ

틈틈히 쉬고 몇시간을 잘놀고왔네요 ~

흐린날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