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인천영종도 네스트호텔 다녀왔어요^^

by yunylove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종도호텔중 가성비 좋은 네스트호텔 다녀왔어요~ 예전에 친구가 아이데리고 다녀왔는데 괜찮다고 하길래.. 나도 가봐야지 하고 있다가 영종도에 마시안해변 갈겸~ 호캉스다녀왔네요 ㅎㅎ

요즘 여행가기 쉽지않자나요.. 해외여행은 못가니 호텔에 갈일이 뭐가있겠어요..그래서 아이랑 호캉스 했네요.

 

네스트호텔은 인천공항근처에 있어서 공항에서 버스도 있는것 같고, 열차도 보이더라구요.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 적힌곳에서 많이들 사진찍던데~

호텔다녀갔다는 인증샷~ SNS 올리기위해...저도 한장찍었어요 ㅎㅎㅎ 

 

네스트호텔은 5성급이더라구요 .ㅎㅎ

어쩐지 뭔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던 네스트호텔~

 

체크인은 오후3시 , 체크아웃은 오전11시입니다.

체크아웃이 조금더 늦으면 좋으련만...아쉽~ 레이트체크아웃하려면 요금추가하고 할수있긴하더라구요.

하지만 굳이 추가할필요는 못느꼈어요 ㅎㅎ

1층에있는 네스트호텔 조식뷔페 플라츠에 대한 안내문도 적혀있구요.

체크인하는곳 보이시죠? 

넓직한 네스트호텔 로비~ 사림이 별로없어서 한산하네요. 다행 ~

728x90

중간중간보이는 인테리어들~

 

1층 로비에서 보이는 바깥풍경~

날씨가 흐려서 아쉽네요. 하늘이 맑았다면 더 예뻤을텐데 ;;; 

창이 커서 사진찍어도 잘나오고 더 예쁘더라구요.

G층으로 내려가면 조식먹는곳 플라츠뷔페가 보이네요.

조식먹을때도 통창이라 좋던데~ 

네스트호텔은 창을 크게 만들어서 조식먹으면서 예쁘게 사진찍어 sns에 많이들 올렸던데 ㅎㅎ

이런분위기 좋지요.

호텔에 있는 산책로는 바다옆이라서 분위기도 좋고~

수영장이용시엔 바다가 보여서 더 멋지던데~ 전 수영장은 이용안했는데.. 다음에 코로나가 끝나면 그때 수영장이용하는걸로 ㅎㅎㅎㅎ

네스트호텔은 작지만 아이들 놀이터도 준비되어있고, 

모래놀이하는곳도 따로 있더라구요. 해변가에 모래사장이 있는게 아니라서 모래놀이 할수있게끔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들 모래놀이 엄청 좋아하는거 아시죠? 엄마아빠는 휴식할수있게 의자까지 준비되어있고 좋네요. 

바다보며 산책하기중~ 날씨 왜이럼~ 너무 흐리죠..아침인데 저녁같은 느낌 ㅠㅠ

그래도 비소식이었는데..비가 안오니 다행인거죠 ㅎㅎ 

자~ 이제 호텔룸으로 올라가볼가요?

싱글베드 두개가 준비되어있어요.

요즘엔 옆에 누가있으면 예민해서 잠을 잘못자겠더라구요 ㅎㅎㅎ 혼자자는게 제일 편해 ~ ㅎㅎㅎ 

그래서 스탠다드 더블룸도 있었지만.. 트윈룸으로 선택 ㅎㅎ

 

화장실은 샤워실과 변기가 분리되어있고 , 샤워실사용할때는 문닫아두고 세면대 사용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치약,칫솔,빗이랑 각종어메니티가 잘 준비되어있어서 집에서 챙겨갈건 화장품이랑 클렌징정도만 가져가면되서 좋더라구요.

네스트호텔 스탠다드트윈룸~

객실에는 물이 제공되고 가운이랑 일회용슬리퍼가 준비되어있어요.

 

그리고 환경을 위해  save mother earth 천을 침대위에 올려놓으면 침대시트를 교체하지않는다고 해요.

매번 침대시트 교체할필요는 없으니까~~ 괜찮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마운틴뷰인데 은근 분위기 있죠 ㅎㅎㅎ 

바다가 보이는곳이었으면 좋았겠지만 급으로 잡은 호텔이라서 빈방이별로없었던듯... 

그래도 하루 머무르기는 만족스러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