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 구로 푸른수목원 아이와 산책하기 좋아요

by yunylove 2021.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이랑 다녀온 서울 구로에 있는 푸른수목원을 소개해볼게요.

푸른수목원은 항동에 있는 수목원으로 서울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예쁜꽃들도 많고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이예요.

아들이 좋아해서 아들이랑 자주 가는곳이죠~

 

푸른수목원

서울 구로구 연동로 240

매일 05:00 ~22:00

연중무휴

입장료 무료

 

 

구로 항동철길로도 유명하죠~

철길위에서 사진찍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커플도 많이 찾고 가족단위로 많이 가는곳 푸른수목원~

아이들 따라서 열심히 사진찍어주며 쫒아갑니다.

 

요즘에 푸른수목원 입구쪽으로 공사를 해서 후문쪽 철길 중간은 막아놔서 

산을 올라가서 가야합니다~

힘들지않은지 아이들이 제일 빨리 올라가네요~ 날다람쥐들 ~ 

 

누나는 날다람쥐~ 

아들은 누나 쫒아가느라 초반부터 달리기하느라 힘빼고 ㅎㅎ

돌아올땐 업어달라고 할판이네 ㅎㅎㅎ

 

푸른수목원에 입구부터 반기는 초록초록한 잎들~

초록은 눈에도 좋다죠? 매일 핸드폰과 컴퓨터 티비만 보다가 오랜만에 

수목원와서 산책하고 식물들 보니 기분이 좋으네요~

 

푸른수목원에 있는 메타세콰이어길~ 

여기서 사진찍어도 예쁘던데~ 사진찍는사이 아이들이 안보이네요..  달리기를 어찌나잘하는지 따라갈수없더라구요.

예쁜꽃들이 너무 많아서 푸른수목원에 꽃이랑 식물 나무들 사진찍으러 온것 같네요.

아이들 찍어주려고 했는데... 아쉽~

그래도 꽃너무 예쁘죠~

예쁜 꽃 보시고 힐링하세요~

한번 감상해보세요~~ 

푸른수목원은 안쪽으로 가면 카페앞에 넓은잔디도 있고, 

장미원 글고 아이들놀이터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꽤오랜시간 둘러볼수있어요~

아이와 산책할겸 가기 좋은것 같아요.

 

푸른수목원 중간에는 수변에 데크길이 마련되어있고 , 연잎이 빼곡하게 자라나있더라구요.

예전에 왔을땐 연꽃도 넘 예뻐서 사진찍었었는데~

저수지에는 잉어가 엄청나게 커요~ ㅎㅎ 오리도 있고, 물고기 간식가져다가 주면 엄청나게 몰려오던데~~

요번엔 준비없이 가서 그냥 멀리서 사진으로만 남겨보네요~

 

건너편에 아파트도 보이고~ 도심속 푸른수목원이죠? ㅎ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더 좋았던곳 !!

 

푸른수목원 한바퀴 둘러보고 나무사이에 길도 걸어보고 , 물이 졸졸 흐르는 돌다리도 건너보고 ,

아이들이 좋아하는 왕개미랑 벌도 보고~ 평소에는 못뛰었는데~

수목원왔다고 한참을 뛰어다니고,땀뻘뻘 흘리면서 나올때는 엄마 업어져~ 라며 달려드는 6살아들 ㅎㅎㅎㅎ

일요일 푸른수목원 아이와 나들이 잘하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