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인천 네스트호텔 더플라츠 호텔조식후기

by yunylove 2021.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폭염이 계속되는 요즘~밖에 나가기 무섭죠~
멀리 여행은 못가고 가까운 네스트호텔에 호캉스라도 다녀왔어요~
네스트호텔 더플라츠 뷔페 조식도 괜찮다고 해서 조식도 먹어봤답니다~

호텔 체크인시 조식이용할건지 수영장이용여부 확인하더라구요.

그래서 조식은 미리예약을 했어요.

 


THE PLATZ 더플라츠

조식시간 오전 6:30~10:00

조식 가격 성인  39,800원(미예약시)

             성인  35,000원(예약시)

     어린이  19,900원

  미취학어린이 12,000원

 

네스트호텔 조식은 사전예약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니 예약 꼭 하세요!!!!

 

호텔조식후기 갑니다~~!!

네스트호텔 뷔페 더플라츠는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탁트인 느낌으로 

분위기 좋았어요.

 

계단식으로 아래로 내려가면서 테이블이 있어서 위쪽에서 봤을땐 사람이 별로없나?싶었는데

내려갈수록 부지런한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728x90

네스트호텔은 호캉스로 아이들데리고 많이오는곳으로 유명하던데~

일단 호텔수영장이 바다뷰가 보여서 좋다고 하고,

더플라츠 뷔페도 음식이 맛있고, 뷰가 좋다고 해서 기대하고 들어갔는데..

사방이 뻥 뚫려있어서 사진 막찍어도 예쁜느낌? ㅎㅎㅎ 

계단을 내려가면서 옆쪽 창을 찍어봤어요.

네스트호텔 더플라츠는 층고가 엄청 높아서 좋더라구요.

아침잠을 깨워주는 모닝커피부터 한잔했어요. 

그리고 아들은 건강음료 당근쥬스도 먹어보고 ,,맛없다고 블루베리쥬스를 먹었어요 ㅎㅎ

생수도 오른편에 준비되어있어요~ 

음식종류도 다양하게 많았는데 , 아침부터 엄청 들어가진 않아서 ㅎㅎ 

적당히 가져다 먹었어요. 좋아하는 연어도 빼먹으면 안되죠 ㅎㅎ

우유에 시리얼 그리고 토스트랑,크로와상등 베이커리종류도 몇가지 있었고,

바이어트링킹요거트랑 요플레가 있어서 하나씩 가져다 먹었어요.

아들은 아침에 요거트하나먹고 시원하게 볼일봤어요 ㅎㅎㅎ

장건강엔 요플레가 좋지요~~ 

푸짐하게 가져다먹었네요 ㅎㅎㅎ

아들은 불고기에 밥이랑 달걀후라이,그리고 소시지랑 베이컨,생선~ 

브로콜리스프도 있어서 가져왔는데..아들이 맛없다고해서 건강한맛인 브로컬리스프는 제가 먹었어요 ㅎㅎ

원래 아침 안먹는데.. 과하게 먹었네요 ㅎㅎㅎ 

높은 층고의 네스트호텔 조식 더플라츠뷔페는 5성급호텔답게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고,

멀리 바다가 보여서 뷰가 좋았던 더플라츠 조식이었어요.

 

네스트호텔 더플라츠 조식을 마치고 나와서 로비에서 찍어본 더플라츠 외부 모습이예요.

전체적으로 창으로 되어있어서 막히는 부분없이 뻥 ~ 뚫려있어요 ㅎㅎ

아들은 호텔에 또 언제가냐고.. 갯벌체험하며 갔던 호텔 또가자고 하네요 ㅎ

아들맘에도 쏙 들었던 인천호텔~네스트호텔 더플라츠 조식 후기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