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아이와 갯벌체험하기 좋은곳

by yunylove 2021. 8. 31.
728x90
반응형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올여름엔 아들이 갯벌체험에 빠져서 주말마다 갯벌체험 가자고 해서
마시안해변이랑 선재도,대부도~ 제주도여행가서도 빠지지 않고 체험을 하게되었네요.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주차를 하고 길을건너면 대부도 공원이 나오고~ 사잇길로 들어서면 방아머리해수욕장이 나와요~

파란하늘이 예뻤던 날~11시경에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텐트에 돗자리에 곳곳에 자리잡고 있네요.
제가갔을때 날씨가 엄청 더웠던 날이어서 차에서 우산꺼내서 쓰고 있었어요.

도착했을때는 물이 차있어서 해수욕을 즐기고 있던데~ 아들은 수영보단 갯벌체험 목적으로 간거라서
바위틈에 게잡고 놀다보니 슬슬 물이 빠지네요~
아들은 장화신고 다이소에서 산 삽까지 챙겨서 게랑 고둥이랑 잡기에 열중이네요.

게잡기 성공~
방아머리해수욕장은 갯벌체험이 무료라서 아이들이랑 오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것같아요.
땅파는데 필요한 삽이랑 통 가져오면 되고~ 물빠지면 갯벌체험시작 ㅎㅎ

호기심가득한 눈으로 바다생물 찾는중~
서울근교 대부도는 접근성이 좋아서 아이들이랑 주말에 뭐할까?어디가지? 고민하신다면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에 갯벌체험 추천드려요~
아이들 체험학습으로도 좋을~ 직접보고 만지고 찾는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아들이 삽으로 잡은 게~ㅎㅎ 소라게도 많고 게가 많아서 너무 좋아했던 곳이예요.

물빠진 방아머리해수욕장~진흙이 엄청 고와서 신발벗고 들어갔는데 발이 푹푹 빠지는곳도 있어서
아들 장화 벗겨지고 ㅎㅎㅎ 그래서 아들은 양말신고 다녔어요.
신기한 바다생물도 찾아내고 미끈거린다고 좋아하는 아들보니 흐뭇~
덥고 힘들었지만 2시간 넘게 갯벌체험하고 점심먹으러 가야한다고 겨우 달래서 나왔어요.

파란하늘이랑 풍력발전기 ~


돌에 붙어있는 따개비 떼내기중~ 

아빠랑 손잡고 갯벌체험 즐기는중 ㅎㅎ

게도 잘잡고 처음보는 바다생물도 덥석잡는 아들 ㅎㅎ 안무섭니? 역시아들은 다르네 ;; 엄마보다 낫다 ㅎ

작년까지만 해도 갯벌체험 하자고 안하더니 6살되니 하고 싶은거 많아진 아들~

코로나로 마스크착용하고 놀아야되서 더 다양한 활동은 못하는게 안타까움 ㅜㅜ

내년에는 좀 나아져야할텐데 ~ 

 

아이와 주말 나들이로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갯벌체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