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제주여행 천년의숲 비자림 숲길걸으며 힐링하기 !

by yunylove 2021. 8. 5.
728x90
반응형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숲 

비자림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평일 09:00~ 17:00

 

입장료

개인 3,000원

어린이,청소년 1500원

6세이하 무료

 

아이와 제주여행 중 들렸던곳 천년의 숲 비자림이예요.

사려니숲길을 가려고했는데.. 우리가 갔던 코스에서 너무 멀어서 검색해보니 

비자림이 가깝더라구요~ 예전에도 와봤지만~ 제주왔으니 숲속을 거닐어봐야겠죠~

 

천연기념물 제374호인 비자나무숲보러 가볼까요~

코로나로 일일 방문객수를 2900명으로 제한한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수있으니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면 좋겠죠?

 

천년의 숲 비자림!!

비자에 대해서~

비자열매와 나무는 예로부터 민간과 한방에서 귀중한 약제와 목재로 널리 쓰여오고있다.

비자열매는 눈을 밝게하고 기침 및 소화촉진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사용되는 귀한 나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비자나무숲길 걸으면서 그동안의 피로를 날려버리고 피톤치드를 마음껏 마시면서 건강한 삶과 행복충전할수있는~~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더웠던 날이었는데.. 울창한 나무들이 햇빛을 가려주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시원했어요.

탐방코스를 보고 원하는 곳으로 산책하면되는데~ 저는 돌멩이길로 한바퀴 돌아봤어요.

비자림 숲길이었지만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해야 해서 불편했어요 ㅠㅠ 

비자나무숲길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사람이 많지않아서 한적하게 걸을수있었어요.

아들도 신기한 식물이나 열매도 보고 , 곤충도 관찰하고 유익한 시간보냈네요 ㅎ

중간중간 표지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샘터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생수준비 못하신분들은 물한잔하기 좋을것 같아요.

신기한 나무들이 많았던 비자림 숲~

울창한 비자나무들이 많아서 힐링 제대로 하기 ~~

천년의숲 사랑길로 가면 둘이만나 하나가 된 연리목과 비자림의 터줏대감 새천년비자나무가 있는곳을 볼수가있어요.

여유있게 한바퀴 돌면서 비자림을 천천히 구경했어요. 

신기한 식물들도 많고 나무도 울창해서 좋더라구요.

 

새천년 비자나무는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인증샷 찍을수 있게 의자가 있어서 잠시 앉아 쉬면서 인증샷도 찍었어요.

제주여행 중 비자나무 숲속 산림욕은 정신적,신체적 피로회복과 인체의 리듬을 되찾는 힐링여행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