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제주함덕해변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숙박&조식

by yunylove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주도 다녀왔어요~
갑자기 주말에 쉬게되고 유치원 방학도해서 겸사겸사 여행을 떠났어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비행기타고 사진찍는 하늘샷도 잊지않고 찍어주고,
한시간동안 아들이랑 사진도 찍고 꽁냥꽁냥 사이좋게 갔어요~ 제주까지 한시간이 후닥지나가네요 ㅎㅎ

오후뱅기로 제주도로 간거라서 바로 체크인하러 호텔로갑니다~

제주호텔!! 함덕해변호텔 ~ 유탑유블레스호텔 !!!
함덕해변 숙소인 유탑유블레스호텔로 정했어요:
여름이니 물놀이는 필수로해야죠~ 바닷가 바로앞호텔이라 수영복입고 함덕해수욕장으로 고고싱할수있어요.

그리고 물놀이하고 씻기도 괜찮더라구요.

로비는 작지만 깔끔하구요~ 체크인시간도 길지않고 바로하고 방으로 올라갔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스탠다드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더블침대,싱글침대 하나씩 있었고 깔끔한 컨디션이었어요.
아고다사이트에서 할인 받고 예약했어요.

방은 깔끔했고, 핸드폰충전기도 전화기옆에 설치되어있었어요.근데 작동은 안하네요..고장인가;;

프론트에 전화해서 얘기하니 필요한 충전기를 가져다줬고,

TV를 켰는데 안나오네?뭐지 전화하니 바로와서 AS를 해주시네요. 청소하시는분이 선을 건드려서 빠져있었어요 ㅎㅎㅎ

깔끔해보이는 화장실에는 샴푸랑 트리트먼트,바디워시가 칫솔치약이 준비되어있어요~

국내여행이지만 남편은 조식도 있는 호텔을 원해서;;아고다에서 호텔예약시엔 1명만 조식포함이라 나머지는 결제후 이용했어요.

투숙객은 어른 15,000원 ,6세아이 11,000원 결제합니다~조식 이용시 바로 결제 혹은 체크아웃시에 결제가능하더라구요.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조식먹는곳은 바닷가가 보이는 1층에 있고,깔끔한 분위기가 맘에들었어요.

조식은 7시부터시작이라서 첫타임으로 들어갔더니 한산하고 좋네요 ㅎㅎ

아이들 접시랑 컵 그리고 미역국이랑 소시지, 생선이있어서 아들 밥든든히 먹였어요.

아침엔 간단히 토스트에 커피한잔이죠 ㅎㅎㅎ 

근데 뷔페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빵도 가져다 먹고 다른메뉴도 갖다먹고~ 배불

빵도 종류가 4가지나 되서 ㅎㅎ 하나씩 다 맛보기 

한국인은 밥이 필요하죠? 비빔밥재료랑 반찬이랑 김도 준비되어있어요.

달걀후라이랑 오믈렛이랑 준비되어있고, 부족한건 요리사가 바로바로 만들어줘요~

다먹고 후식으론 키위랑 오렌지랑 파인애플도 먹고~ 요플레도 있어요.

먹을거 많네요 ㅎㅎ

연어에 베이컨이랑 샐러드에 빵이랑 ㅎㅎ 다양하게 골고루 먹었던 조식~

조식먹으며 바닷가보니 물이 많이 찼어요.그리고 비까지 부슬부슬 오네요;;

아침에 물놀이는 안되겠다..싶었는데 아들이 바닷가에 가보자고 해서 비맞고 바닷가도 거닐었답니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이라서 좋았던 유탑유블레스호텔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